평택 송탄 미군부대 맛집 / ✈️송프란시스코 첫나들이 / 골목칼국수

2022. 2. 19. 15:3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평택에 이사오고나서 사실 첫 나들이로 다녀온 곳이 송프란시스코인데 이제 포스팅을 하네욤 ㅠ-ㅠ
잊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 헿
송탄에 샌프란시스코라고 해서 이름이 송프란시스코인가 보더라구요!
미군부대 맞은편 국제중앙시장인데 완전 느낌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맛집도 아주 많기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주차는 평택국제중앙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당^^

벌써 느낌이 색다르죠???

 


하늘이 아주 맑은 눈 왔던 날이었어요 ~!!!
입구 왼쪽에 보이는 저 미스진햄버거도 맛집이라더라구요~ 햄버거 말고도 부대찌개, 멕시코, 피자집, 맥주바 같은 곳~~ 맛집 정말 많대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런거 보니까 철원에서 직업군인 남편과 살고 있는 칭구집 놀러갔을 때 와수베가스(와수리쪽 ㅋㅋㅋㅋ)거리가 생각 나더라구요~~!!!!

 


외국 거리의 느낌이 드시나요?
실제로 외국인이 더 많아요 한국인보다 ㅋㅋㅋㅋ!
제가 입구쪽 밖에 못 찍어왔네요.
다음 번에 가면 거리거리 마다 분위기 정말 다르거든요!
좀 더 자세히 담아 올게요^^

 


이 버거가게도 유명하더라구요 여기 가려다가~
너무 춥고해서 따땃한 국물이 있는 이 동네 칼국수 맛집으로 결정했어요 ㅠ_ㅠ 칼국수 집이 생각보다 거리 밖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니 이런 불상사가^^... 그래도 꽤 맛나게 먹었으니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욥!!!!

 


하,, 골목 골목 찍는 건 손시려서 포기했는데 이건 넘 귀여워서 손시렵찌만 폰 꺼내서 굳이 찍어봐씁니닼ㅋㅋㅋㅋㅜㅜ 남미 너낌 폴폴~~~

 

 

정기 휴일은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영업시간은 9:00-20:00

 

 

진짜 골목 안에 있는 골목손칼국수집입니다.

칼국수 안 먹은지 오래돼서 급 땡기더라구요~!!!!

 

 

그냥 봐두 몇십년 전통의 맛집느낌이 솔솔 납니닷 ㅎㅎㅎ

 

 

안에 분위기는 살짝 허름?한 느낌, 아주 옛날 식당 느낌이 폴폴나요 ㅎㅎㅎ

올만에 이런 정감있는 곳 온거 같네용 ~!

 

 

가격은 요즘 시국 치고 괜찮은 편이죱?

 

비빔도 많이 시켜드시길래, 저희도 반반! 

칼국수랑 비빔칼국수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사이드 만두! 주문했습니당

 

 

좌석은 위처럼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좌석이랑 이러케 테이블 좌석있어요 ㅎㅎ 사람들 없을 때 후다닥!

이 후로 사람들이 들어와서 앉으셨는데, 청국장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동네 주민분들이 자주오시는 느낌이셨어요 ~ 단골느낌 분들~!!

 

 

포장 배달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빨리 나온 느낌은 아니었어요~! 

한눈에 보면 양이 쏘쏘 같지만 생각 보다 많더라구요!!!!

 

 

손칼국수인지 기계가 썬거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좀 얍실한 면이구~ 사골육수인데 국물도 좀 가벼운 맛이었어요~!

다데기를 아주 조금 푼 상태입니다 ㅎㅎ 뻘겋게 드셔도 맛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죠^^ 김치가 있어서 저는 허여멀거한 그 맛에 호로록 ~~~ 잘 들어가는거 아시쥬???

 

 

요게 정말 제대로 손만두 느낌나는데여, 피는 얇은 편은 아닌데 삼삼하고 고기맛은 거의 없고  두부맛이 많이나요!!! 싱기하게도 고기맛이 덜나는데도 맛나더라구요?ㅎㅎ

 

 

피가 두꺼워보여서 속이 좀 비었나했더니 아니더라구여 또 속은 알차답니당~! 

 

 

요 비빔칼국수가 살짝 별미^^ 국물은 사골 국물 같이 주시네여~~

 

 

역시 자극적이지 않은 맛난 양념~! 요건 또 단무지랑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밀가루 먹었지만 뭔가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랄까 ㅎㅎㅎ

근데 다음에 송프란시스코 또 가게되면 다른 맛집을 찾아갈 거 같아요~~

다시 생각 안난다기보다는 다른 맛집들도 궁금하니까여 ㅎㅎ !!!!!!!

담엔 거리 분위기 더 잘 담아올게요 ㅎㅎ 골목골목 이쁜곳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