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죽백동 맛집 / 🍖🍖🍖부모산 쪽갈비 / 이름과 걸맞게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ㅎㅎ/ 내돈내먹

2022. 2. 16. 20:51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지난 주말에 고기 구워 먹고싶어서 오빠가 갈비집이랑 삼겹살집을 써치하던 도중 발견한 곳! 

평택에서 체인점 말고 맛집 찾구 싶어서 이 곳 부모산쪽갈비 를 찾아가 보았어요!! 

 

 

보아하니  TV에 많이 나왔었더라구요 ㅎㅎ?

주차장 있음
단체석가능(매장넓음)
인터넷 주문 가능(택배)
월~일 11:30-21:30
명절4일휴무,여름휴가3일휴무

 

 

메뉴와 가격 보여드릴게욥!!!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처음 맛보기 때문에 쪽갈비 2인분 먼저 시켜보았어요!

 

 

매운 소스도 있고, 고기소스도 있고 반찬들 리필 할 수 있어요.

 

 

요로케 기본찬으로 주셔서 양파절임이랑 묵은지 조금 담아왔어요^^

감자튀김 뜬금인데 바삭하니 맛있어여 ㅋㅋㅋㅋ

 

 

짜잔!!!! 밑반찬 먹고 있을 때 초벌구이해서 나왔는데 생각보단 빨리 나오더라구용ㅎㅎ

이게 2인분 양입니다. 작은 듯 보이지만 생각보다 살도 많아요!!!

 

 

윤기 좔좔좔~~~~~~~~~ 🍖 🍖

초벌로 바로 먹어도 된다셨는데 저희는 은은한 불로 더 익혀 먹었답니당 

약간 삼삼하다 생각하는 분들은 매운 소스 찍어드세요!

저는 고기소스가 더 맛있더라고용 달콤하면서~~!! 

 

 

앞에 단체 테이블 있어서 대놓고 찍기가 그래서 나가시고 홀 느낌 찍어봤습니당~!~

꽤 넓고 아이랑도, 부모님들 모시고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어른들 입맛, 아이들 입맛 다 맞는다는 증거쥬????

 

 

밑반찬에 계란찜도 있었나보더라구요!!! 좀 늦게 등장했어요 ㅎㅎㅎ

막 산더미계란찜 같는 비주얼을 자주봐서 그런지 좀 작은 듯 하지만 그냥 주시는거니까요^^!!!

 

 

저는 갈비같은 느낌은 무조건 냉면이 필요해요!!!!!! 같이 싸먹어야되거든여 후훗

타이밍 놓치기전에 냉면 미리 시키고 쪽갈비도 1인분 추가했어요! 

약간 남길 수도 있겠다 생각하고 시켜버렸습니닷!!!!!

추가 안하기는 아쉬워서 ㅎㅎ,,,

 

 

1인분이 6~7개 정도 되나봐요!

입맛에 안 맞으면 그냥 나오려고 소소하게 시켰는데 ㅎㅎㅎ 첨부터 3인분 시킬걸 그랬어요 ^^

아주 포식하구 왔습니닷 ~~~

재방문 의사 있구여, 택배도 궁금해서 담에 한번 시켜보려구요!

아무렴 직접 가서 직접 초벌 바로 해주시는거 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