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탄 / 쯔양의 정원분식 한우곱창떡볶이 후기 / 프라다온아이스 구경하고 프라다리유저블컵 득템💙 (ft.사브르나이프,스콘)

2022. 2. 14. 13:4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올만에 동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롯백 상품권이 있어서 살 것들을 사려구요!

 

물론 진정 사려고 했던 건 안사고 먹고놀고만 온 거 같네여?

 

 

우선 도착하자마자 배가 넘 고파서 쉑쉑버거 먹을까 하다가 이전에 동탄 살 때 안 먹어본 위주로 보자~ 해서 푸드코트 둘러봤구 쯔양 정원분식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당!!! 

 

 

각각 먹고싶은거 단품으로 시켜러다가 처음이니 기본부터!

쯔양 간식 세트로 주문^^

말이 간식이지 쯔양 기준인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한우곱창떡볶이로 바꿔서 5000원 추가했습니다.

 

총 27000원~!!!

 

 

참 시키기전에 자리부터 잡구 주문하셔야해요.

음식부터 나오면 자리없어서 들고있다가 음식 다 식습니다~!

 

가운데 푸드코트 메인자리말구 에스컬레이터 쪽에 , 쯔양분식 쪽 보면은

이런 대리석 좌석에 좀 더 쾌적하고 편하게 빠르게 앉으실 수가 있어요!

 

방역패스하고 앉습니당, 사람들도 떨어져있고 옆자리는 막이 다 쳐져있어요.

 

 

우선 메인 한우곱창떡볶이 맛부터 봐야죠!!!!

비주얼 좋죠??

곱창들 잘 보이네요 >_<

 

 

겉모습은 아주 매워보이지만 약간 매콤한 수준입니당~!!!

옆에 부자가 드시는데 아들이 한 8-9살쯤 돼 보였는데 잘 먹더라구요?

 

 

요로케 떡볶이랑, 곱창이랑 집어서 먹으면 완전 쫄깃 고소!!!!!

꽤 맛있었어요 ㅎㅎㅎ 국물도 많고 남은거에 볶음밥 볶아먹고싶은 그 맛이에욤 ㅎㅎㅎ

 

 

김말이, 만두, 고구마, 감자튀김, 야채튀김 이렇게 있는데~

야채튀김 진짜 짱맛있구ㅎㅎ 전 김말이 완전좋아해서 그런지 김말이도 진짜 맛있었어요.

기름을 머금고 있지 않아서 더 바삭하고 넘 맛있어~~~~!!!!!

국물에 푹푹 찍어드세여~ 약간 매콤함 덕분에 안느끼하게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용 ㅎㅎ

 

 

마지막으로 이 몬테크리스토는 미니사이즈라 정말 다행인거 ???

8피스 막 이러케 어케 먹는지 ㅎㅎㅎ

튀김 먹고 난 후 후식처럼 먹어서 그런지 좀 과하게 느껴졌어용~

그래도 아이스아메랑 먹었으면 또 술술 들어갔을지도!!!!

몬테크리스토는 튀김 없이 떡볶이 먹을 때 더 좋았을거 같네용!

 

 

배도 든든 불렀겠다 한바퀴 둘러봅니당~!

발렌타인 데이라고 초콜릿과 꽃이 엄청 마니팔더라구요.

저희는 발렌,화이트 이제 재끼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결혼 2년차이니까욥~~~~~~~?

 

 

ㄲ ㅑ~~~~ 집에 포장해갈 빵을 둘러보다가 오늘 픽당한 애들은 플라잉스콘이에욥

여기는 냉동생지 그런거 안쓰구 직접 바로바로 굽는 암튼 그런 곳이래여

생활의 달인에 나온적도 있다는^^ 선물로 좋을거 같아요.

 

크로플이랑 와플, 비비드크로넛, 타르트 진짜 많이 사먹었었는데 후기를 다 못올렸네여..

진짜 비비드크로넛 짱맛있는데 ㅠ.ㅠ 다음에 후기 써보던지 해야겠어여

 

저희는 여기서 쿠앤크랑 로투스스콘! 사들고 왔습니다.

 

 

하나씩 커피와 함께도 먹고, 우유랑도 먹었는데요.

이 둘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로투스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저는 기대를 너무 했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맛이었던..?ㅎㅎ

그래도 마냥 달지 않고 뭔가 건강하면서 재료의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또 돌아보다가 선물 줄 2명의 아기선물도 사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슈슈앤크라에서 샀는데 옷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_ㅠ 추천합니당 !!!!

 

롯백 동탄점에는 프라다가 입점 돼 있지 않아서 자주 팝업을 열더라구요.

'프라다 온 아이스'

마침 또 열었길래 카드지갑이 필요해서 카드지갑도 볼 겸 들어갔어요~~~

 

 

카드지갑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가지고 싶었던 스타일은 아니라서 고민 후 다른 브랜드꺼에서 보기로 ㅠ_ㅠ

저희 담당해주신 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시더라구여, 가방도 들어보시고 구경하시라고 마침 저가 들고 간 프라다호보백이라 언제 사셨냐며 이번에 가격 엄청 올랐다고 축하한다며 ㅋㅋㅋㅋ 담소 나누는데 그럼 커피한잔 하시라고~ 저희가 한잔만 달랬더니 프라다 리유저블컵이라고 두잔 가져가시라는거에여 ㅎㅎ 배부르지만 컵을 받기위해 2잔 다 받아왔습니당

너무너무 이쁘죠 ㅠㅠ 두잔 안받았음 서운할뻔!!!!!!!!!! 색깔 미춋습니당 ㅠㅠㅠㅠ💙💙💙

카드지갑 산거보다 더 기분 좋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올라가서 밥솥을 구경하러 갔어여~~~ 결국엔 못 샀지만요 ㅎㅎㅎ

이렇게 귀여운 와인 따는 애들 살까 말까 고민하고 얘들도 안샀지만요^^?????

 

 

이거는 제가 사브르 식기를 쓰는데!!!! 마블무늬 나이프 엄청 사고싶던건데 품절 됐었어서 그때 못샀거든요~~~~~~!!!!!

지나가다가 30프로 세일까지 해준다니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당 ㅎㅎㅎ

마블 무늬는 직접보고 사시는게 좋아여, 똑같은게 없어서 맘에드는 무늬로 고르시면 돼요!!

3만3천원인가 그랬는데 일반 칼라는 2만5천원이면 사는데 이건 더 비싸지만 더 이쁘니까 괜찮쥬????

아기선물도 두명 다 맘에든다고 하니 넘 좋았구 간만에 저도 소확행하구 백화점 나들이 하니 좋았어용 >_< 

주말 잘 보냈네욥 다들 월요팅입니당 이번주도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