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여행 / 인생샷 건지기 🌺🍊 석부작정원(구)석부작박물관 / 카페숨도☕️

2022. 1. 26. 22:0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한 2주전 저희 기념일이라 호다닥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 예쁜 인증샷을 남겼던 ! 서귀포에 가볼만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요 !

 

 제주 서귀포 동백꽃 명소 / 석부작 박물관 / 카페 숨도

주차장 O
이용요금 O
-개인:6000원/ 군인,청소년:4000원/ 어린이,장애인,유공자:3000원
-단체:5000원/ 군인,청소년:3500원
관람시간 8:00 - 18:00 (연중무휴)
애견동반 가능

 

입장하고 들어오시면 입구부터 너무 사랑스러운 한라봉?하귤?🍊들이 주렁주렁 ㅠㅠㅠㅠㅠ

벌써 부터 넘 이뿌지 않나여,,,

 

 

 

길따라 들어오시면 진짜 귤밭이 펼쳐져요~!!!!!!

도착하자마자 입구들어가는데 눈이 내리기 시작하는거에욥

진짜 눈이 다 했어요... ㅠㅠㅠㅠㅠ 몇배로 이뻐짐,,,

 

 

입구서 부터 못 참고 올만에 둘 사진을 열심히 남겨 보았어요 ㅠ_ㅠ

눈 덕분에 분위기 완전 맘에 들어부려요

 

 

작은 마을 같더라구요~! 무슨 지도? 같은거 주시는데 딱히 없어도 돼요.

길따라 올라가기만 하면 되거든요~

아 실내 석부작전시관도 있는데 어르신들 좋아하실 것 같은 분재 느낌들이 있어요.

저희는 패스하고 바로 동백보러 고고고!!!!

 

가는 길에 보이는 위 건물이 숨도 카페입니당,

동백 보고 들어갔어요! 아래에서 확인!

 

 

짜잔! 🌺 🌺 🌺
많이 떨어져 있지만 오히려 그래서 저는 더 이뻐보였어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사진 찍기에는 충분했어요^^

 

 

 

역시나 또 그쳤던 눈이 사진 찍으려고 하니 엄청 내려주더라구요!!! 

슬로모션으로 찍어봤어요 ㅠㅠㅠㅠ 넘 이쁘니 한번 주세여~~~

 

 

슬로모션 찍고 또 독사진 하나 놓칠 수 없죵^^

모자쓰고 마스크까지 끼니까 포토샵 안해두 되고 넘 좋네요 ㅎㅎㅎ??

더 맘에듬 ㅎㅎㅎㅎㅎ

다들 여기서 꼭 찍고가세여 ㅎㅎ

 

 

현재 저의 카톡 프사로 발탁(?) 된 사진입니당 ㅎㅎ

올만에 투샷 남겨서 기분이가 조크등여~~~

 

 

자 동백 인증샷도 찍었겠다 좀 쉬러 카페로 가봅니당~!!!!

잎이 다 떨어진 나무인데 가지가 진짜 멋지더라구요 ㅠㅠ

저기 보이는 귀여운 집들은 귤림성 이라는 펜션이더라구요~~ 

아늑할 것 같아요^^

 

 

카페 입구!

야외석도 있지만 추우니까 안으로 들어갈게욤~~!!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입장료 내면 20%할인 쿠폰을 준답니당

아메리가 땡겼지만 특별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감귤라떼와 오곡라떼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시켰으면 스콘 하나 주문 했을거 같아용 ㅠ_ㅠ

 

 

카페 분위기 너무너무 좋지 않나요 ㅠㅠ 보기만 해도 따땃...~~~

밖에서는 눈도 내리면서 해까지 들어와주구~~

 

 

저희는 요 뷰가 맘에 들어서 이 자리에 앉았어요.

 

 

경치 구경하는 사이 음료 등장!!!

비주얼 장난 아님 ㅠㅠㅠㅠㅠ

하지만,,,, 감귤라떼 맛은,,,,, 안타깝게도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건지 ,, 아무튼 별로 였어요 ㅎㅎㅎ

독특한 맛이 났어요 ,,,,ㅎㅎ

커피맛은 좋았을 련지 아쉽~~~~~

오곡라떼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문 사이로 예쁜 길이 보여요~~!!!

다 마시고 좀 쉬다가 이 문으로 나갈거에욥

 

이 길 따라 내려가면 또 포토존이 있으니 마지막까지 집중~~~

🍊

🍊

🍊

 

 

 

요기가 바로 sns 에서 숨도 포토존으로 가장 유명한 곳일거에욥~!!!!

여기서도 투샷 건져버리기~~~~~

 

 

마지막으로 여기도 sns에서 많이 보셨죵????ㅎㅎ

 

진짜 포토존 넘쳐나고, 카페도 따뜻하니 쉬어가기 너무 좋고 분위기 있었고~!!!!

입장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았던 곳 ㅠㅠ

저는 몰랐는데 2000원으로 귤따기 체험도 할 수 있다고해요! 

 

가보실 분들은 좀 더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저보다 더 많이 많이 즐기고 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