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점 생면 라멘 찐맛집 / 코이라멘🍜

2022. 1. 1. 22:29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아유 굉장히 올만이쥬? 제가 넘 무심한 덕에 방문자 수가 완전 폭망이네여..? ㅎ.ㅎ…. 얼마나 노력하면 돌아올까 모르겠네여,,

그 사이 저는 사실 평택 주민이 되었어여 ㅎㅎ
동탄 생활도 넘 만족 했었지만 남편이랑 6개월정도 고민 끝에 이 곳 평택에서 정착하기로 했어용, 요기서 오래오래 살아볼 예정입니당🙌🏼

그래서 오늘 평택 맛집 하나 풀고 갑니당😌


코이라멘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고덕 삼성전자 쪽에 위치해 있어요!
저도 벌써 두 번이나 다녀온 곳 입니당🤭

이 곳에 다른 음식점들도 많더라구요~

코이라멘은 평택에 최초로 오픈이고 벌써 몇군데 지점이 생겼네여?

이 곳은 튀기지 않은 생면, 직접 장시간 우린 육수, 3시간 이상 비법소스에 푹 삶은 차슈가 인기 비결 👏🏼👏🏼👏🏼


맛집답게 메뉴도 간결해서 좋아요 :-)

첫방문이니 오리지날라멘을 먹어봐야게쪼?
차슈 추가는 사랑입니다.


실내가 크진 않지만 좌석은 야무지게 있을 만큼 있답니당?
저희가 갔을 때 풀방이었고 대기1번이었답니당
라멘이다 보니 회전율이 좋아요, 자리가 빨리빨리 나요~!!!!


애정이 그득그득 담긴 💚 더욱 배부르게
드시라고 공깃밥이 무료랍니덩 🤭


단무지랑 김치도 등등 자리에서 셀프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고요~!

맛있게 먹는 법도 벽에 적혀 있어서 저희도 따라 먹어봤습니당!


라멘은 주문하고 5분 정도면 나와요!!!!

비주얼 느므 좋고요.
딱 봐도 지~~~~~인 할 거 같은 육수,,,,,🍜


이 때깔 좋은 생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면 스타일,, (a.k.a 좐취국수?)
쫄깃쫄깃 어쩜 이러케 적당히 익혔을까..?????? ㅠㅠㅠ


타마고!!!! 반숙계란도 약간 간장양념 맛이 베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넘 마싯, 역시 안에도 적당히 잘 익었쥬 ?


먹다가 중간에 맛있게 먹는 법 중에 마늘을 으깨어 넣고, 깨를 마구마구 갈아서 먹으면 또 다른 라멘의 맛을 볼 수 있답니당~~!!!!! 남편은 이렇게 먹는게 더 맛나다 하더라구용 ㅎㅎ 마늘 조아해서 긍가~~!!! 저는 뭐 안 넣구 걍 오리지날로!


이건 두번째 방문 때 먹어보았던 차슈덮밥이에여~!!!


이렇게 봐서는 모르는데 밥 양이 어마무시했어요~!
밥도 고슬하니 덮밥도 맛있었는데 제 기준은 역시 라멘이^^!!!! 👍🏼


🥟 교자도 당연히 빠삭빠삭 넘 마싯구여 아쉬운 건 2개도 아니고 4개도 아닌 3개라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직원분들 굉장히 손 빠르심 ㅠㅠ
착착 채워주고 착착 정리 빠름,,
친절해서 더더 재방문 의사가 컸다능~~!!!

또 세번째 방문에는 매운 맛 도전 해 볼 수 있기를,,(맵찔이)


주차가능
(가게 뒤편 주차장 있는데 맨날 풀임, 가게 앞 도로에 다들 그냥 댐)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