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호수공원 맛집 / 해물상회🦐 해물삼합구이 / 내돈내먹

2021. 12. 17. 20:1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올만에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서 외식을 했었어요.

내돈내먹 인데 양도 푸짐하고 넘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왔던 '해물상회'를 소개해드릴게요:-)

 

 

매주 월 정기휴무
12:00 - 22:00
주차장 있음
단체석 가능

*네이버 예약시 소고기 추가 제공

 

 

저희는 급으로 가게 된거라 예약을 못 하고 갔는데 예약석만 비어있고 다 차있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일어나시는 분들 계셔서 운이 좋게 안 기다렸어요 ㅠ_ㅠ

저기 정리하고 계신 자리가 저희 자리 되겠습니다!

 

 

저희는 해물삼합구이 2인 59000원 주문했어요.

드셔보시고 모지라시면 고기나 해물들 따로 추가하시거나 덮밥도있고, 칼국수, 라면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이 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구요~~~

 

 

남자화장실은 밖에 있다해요 ㅎㅎ 여자화장실은 실내에 구석에 있더라구요.

귀엽게 적어 놓으셨네요!

 

 

짜 잔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차돌박이,치즈

새우,조개,전복,관자

숙주,파절이,버섯,김치

파김치,명이나물,쌈무 

 

한상 가득 가득

 

 

맨날 찍던 폰인데 이 날 따라 화질이 더 좋았던 것 같은 느낌은 뭐징 ㅇ_ㅇ

아무튼 더욱 싱싱해보이는 해산물들 ㅎㅎ!!!

 

 

직원분이 뭐 어떻게 하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주변이 시끄러워서 못 들었지만 ㅎㅎ 대충 일단 고기랑 관자부터 먹으라는 것 같은 ^^

고기와 숙주랑 같이 샥샥 구워드시면 맛있어용!

 

 

저희는 고기 반은 그냥 구워먹고 나머지를 숙주넣고 샥샥 구워먹었어요~!

크~~~~~

차돌박이 한 입에 맥주가 벌컥벌컥 들어갔답니다.

이 날 술찔이 둘이서 나름 과음 했다지요^^

 

 

파김치랑 김치도 직접 담구신거라는 소문이~

넘 맛있더라구요 ㅠ_ㅠ!

 

 

저희가 전복에 살짝 손 대고있으니 여자사장님이 오셔서 전복과 조개를 직접 구워주시고 초장도 딱 준비해주셨다~!

너무 바빠서 더 빨리 왔어야했는데 늦어서 죄송하다고 하셨다 ㅠ_ㅠ

이 앞에 손님이 엄청 뭐라고 했다면서 귀여운 하소연도 하시고 ㅎㅎㅎ 직원분들이 전복이빨 빼고 하는 걸 못해서 본인만 하실 줄 안다고 하셨음,, 다들 이해 좀 해주시지~!!!

 

 

차돌박이+관자+전복+파김치 조합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당연히 꿀맛..

삼합이 별거 없쥬 맘대로 3개 이상 쌓아서 호로록~~~~~

그냥 다 맛있......

 

 

이렇게 조개를 치즈에 돌돌 말아서 초장에 콕!

이 맛도 최고 인거 아시졍.........

 

 

뜨거움 주의~~~~~!!!

새우 먹기전에 미리 약간 빼두세요 

ㅎㅎㅎ

 

 

종류가 너무 많아서 먹기 바빴고 사진 찍기도 바빴네염 아주그냥~~~~~

 

역시 맥주도 들어가고 먹다보니 배가 차버렸어여.. 

고기추가 아니면 해물라면이나 칼국수 시키려고 했는데 사이드 느낌이 아니라 아예 한그릇 메뉴더라구요.

포기하고 볶음밥 하나만 추가했답니다!

 

 

 

직원분이 열심히 볶아 주시는 중

 

 

볶음밥 시키니까 미니미한 된찌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후식도 아주 맛있고 푸짐하게  마무리했답니당!!!!

 

직원분들 여사장님 모두모두 친절하셨고 싱싱한 해물에 맛까지 있어서 너무 기분좋게 다녀왔더랍니다~~~!!! 당연히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평균적으로 손님이 많은 편이라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