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수제 치킨버거 찐맛집 / 🍔 르프리크 LE FREAK / 내돈내먹

2021. 12. 23. 19:5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이쯤 보니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 거 같아여
오늘은 제가 먹은 치킨 버거 중에 가장 맛있었던
성수동 카페거리 근처 르프리크를 소개해드릴게요!

성수 르프리크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탐 15:00-17:30
라스트오더 14:30 / 20:30
주차장 있음



지하1층에 있는데 저는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버렸는데 건물에 나선형 계단이 있는데 그쪽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잉



칭구 한명이 먼저 와서 한 20분 기다려줬어여 주륵
지각러 두명 (나포함..미앙해)
모든 인원이 와야 입장 할 수 있답니당

입장!
분위기 너무 좋음..

*백신미접종자도 음성확인 보여주면 들어 갈 수 있음


자리 안내 받고 김이 모락 모락 나는 따끈한 물수건주셔요, 넘 좋음 ㅠㅠ 손도 녹이고 손 닦고 분위기도 서비스도 레스토랑 느낌~🍽


요런 다찌석에 앉으면 요리하시는 거도 다 보겠네용

깜빡하고 메뉴를 안 찍은거있죠?
시그니처버거와 스페셜 버거 두가지 있고,
사이드메뉴로 알감자,가지요리,훈제방토샐러드 등 있구 스페셜 사이드도 하나 있었어요,

스페셜들은 몇개월에 한번 씩 바뀌나봐요!

저희는 시그니처가 비주얼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왔기때문에 시그니처 버거2, 훈제토마토샐러드1,알감자1 이렇게 주문 했어요.
(다른 메뉴도 먹으러 가야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시키길 참 잘 했음!🍅🥬
쌍큼하고 훈제향 뿜뿜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치즈까징,,
아무튼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굼!!!!!!
추천 추천 (7300원)


다음으로 시그니처 버거 등장 해버렸습니닷🍔🍔🍔
그냥 봐도 비주얼 좋지만 반으로 갈라보면,,
더 황홀함 ㅇ_ㅇ(9800원)


크~~ 포인트는 저 적양배추절임(코울슬로) 대박임,,
원래 코울슬로 맛을 좋아하지만 진짜 조화가 최고임미다,,, 맘**치랑 전혀 다른!!!!!!! (맘도 맛있지만)
치킨도 촉촉하면서 껍질이 적당히 바삭,,,, ㅠㅠㅠㅠㅠ
아무튼 내가 먹은 치킨버거 중에 1등!!!!!

매운맛🌶
하나도 안 매워요! 참고하세요
매운맛🌶🌶
사알짝 매콤함
매운거 원하시면 🌶🌶🌶 하셔야 할 듯!


버거에 감튀가 빠지면 섭하듯이 여기서 알감자튀김은 시켜줘야 함. 보면 거의 다 드시고 있음! (6800원)
돼지기름에 튀긴거라거 설명해주심 듣자 마자 핡 맛있겠다 생각 들었움,,,
역시 고소하고 맛있었지 ㅠㅠㅠㅜ


느끼함 1도 못 느낌. 콜라🥤를 반 이상 남긴 지경🤭
직원분들 음식에 대한 설명도 잘 해주셨고 맛도 넘 맛있어서 당연히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