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서울숲 수제버거 / 엘더 버거🍔 /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버거

2021. 11. 19. 20:14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어쩌다 또 성수 근처에 들를 일이 있어서 밥먹고 가려다 뭐먹지~ 했는데 수제버거가 땡기더라구요~!

두군데 써치 해봤는데 한 군데는 이미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서 바로 '엘더버거' 로 갔더니 다행히 테이블 하나 있어서 착석~!!!!!

 

 

약간 안쪽에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이제 밖에 좌석에는 추워서 아무도 안 앉으시는 거 같더라구요 ㅠ,ㅠ

이날 바람 진짜 찼어요..후덜덜

 

 

오른 쪽은 약간 야외테이석이 한 5 좌석 쯤 있는거 같아요~ 바람막이 되어 있더라구요.

 

 

안에는 좌석이 약간 빼곡하게 있는 편~!

외국인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 곳은 번을 매일 반죽하여 오븐에 굽는다해요, 패티도 직접 갈아서 반죽!

야채도 직접 키우신걸로 사용한대여 ㅎㅎㅎ 저도 키워봤던 수경재배더라구요!

벌써 매력있는 이 버거집~~!!!!!

 

 

저희는 이 버거집이 처음이라 기본 메뉴로 가장 잘 나가는 엘더버거와 뉴클래식 을 시켜보았습니다.

그리고 감튀보다 더 먹고싶었던 어니언링 추가!!!!!

 

 

짜잔!!! 

버거모양이 아주 정갈하게 생겼더라구요 ㅠ_ㅠ

맘에들어~~~~~~~~~ 

 

앞이 뉴클래식이고 뒤가 엘더버거입니다.

 

 

바로 이어서 어니언링이 나와주길래 셋이 같이 찍어줬어요~!

어니언링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층층 쌓아 놓으셨는지 ㅋㅋㅋㅋㅋ

 

우선 먹기전에 버거 위를 꾸욱 눌러주면 소스가 쇽쇽 베어든다더라구요~!!! 

 

 

뉴 클래식 슥슥 잘라보았습니다.

잘라도 단면이 아주 정갈하네용 ㅎㅎㅎ

방토와 구운양파의 조합이 넘 좋았어요~ 

 

 

엘더버거는 진짜 군더더기없는 기본을 맛에 충실하더라구요~!

두개 다 느끼하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오히려 프레쉬하게 먹은 듯 해요 ㅎㅎ

 

피클도 달라고 하면 수제피클 주십니당~

물이랑 소스들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구욧!!

 

 

버거도 맛있었지만 기억에 남는 건 어니언링이 더 남아요!!!!

여기 먹어봤던 어니언링 중에 최고 바삭하고 모양도 이뻤고 적당히 아삭하게 익었음 ㅎㅎㅎ!!!!

감튀대신 어니언링 시켜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욧~~~~~~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