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 숯불돼지갈비전문점 '아낌없이 주는 갈비' / 무한리필 / 내돈내산

2021. 11. 14. 21:11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남편이랑 공원 마실 나갔다가 저녁은 뭐먹지~

하다가 돼지갈비 땡긴다는 남편,

 

근처에  얼마전에 오픈한 '아낌없이 주는 갈비' 숯불돼지갈비전문점인데 무한리필이더라구요,

이 곳 한번 도즈언~~~!!!!!!

 

 

타워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매일 11:00-23:00
단체석 가능

성인 1인 14,900원

5-7세 어린이 8,000원

8-10세 어린이 9,000원

 

 

밖에서 볼땐 몰랐는데 매장이 엄청 밝고 크더라구요.

아주 많은 단체 인원도 수용 가능 하겠어요~!

 

 

앉으면 기본찬과 고기를 바로 가져다 주셔요,

나머지는 아래에 셀프바~!!! 고고고

 

 

양파, 파절이, 콘샐러드 데리고 가고~~~

고기리필은 알아서 이렇게 하면 되는데 생고기 목살도 있네여????

이따가 먹어볼게여!

 

 

공기밥과 호박죽과 빵까지,,, 장난아니에여

옆에 안찍혔는데 탄산음료 뽑아먹는 기계까즤..!!!!

 

저는 고기도 고기지만 아까 테이블에 앉았을 때!!!!!!

 

 

이것을 보았거든요~!!!!! 소스도 따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따라 먹어 보겠습니닷!!!!!!!!!

 

 

마요소스가 너무 맛깔나게 짜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허접했던 버거도 아닌 뭔가에서 비주얼 괜찮아보이게 됨 

 

 

아니,, 이거 진짜 맛있음,,,

저 3개 먹었습니다,,, 

 

사실 그냥 구워먹어도 양념이 맛나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버거 만들어먹으니까 버터향이 많이나는 빵이라 그런지 지이이인짜 맛있어서 ㅠㅠ

질리지 않게 더 맛있게 먹었네여 ㅠㅠ

 

생고기도 맛은 보려고 하나 들구와서 먹었는데 양념이 훨씬 낫더라구여^^

 

 

양념갈비에 냉면은 빠질 수 없져?

버거로 가득가득 채운 배를 시원하게 눌러야쥬!

냉면 면도 보돌보돌하니 맛있었 ㅠㅠ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심~!!!!

근데 혼자 넓은 홀을 왔다 갔다 하셔서(직원구함 붙여놨던데) 얼른 직원이 구해졌음 조켔따~!!!!! (오지랖)

 

어유 그나저나 얼마전에 모 무한리필 양념갈비집에서 논란이 있었자나여~~~ 덩달아 타격을 입으신 건 아닌지 ㅠㅠ~~!!!

 

아모톤 색다르게 갈비를 먹을 수 있었던 아낌없이주는 갈비~~~~ 아이들이랑 가면 넘 조아할거 같아여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