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근처 /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고기국수,비빔국수,돔베고기 셋 다 시켜야 돼!

2022. 2. 11. 18:37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제주도 가서 고기국수 잘 안챙겨먹는데

이번에는 고기국수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일본라멘 생각도 나구요 ㅎㅎ

 

그래서 수많은 고기국수 중에

고민하다가 자매국수로 픽!!

 

좀 흔하게 많이 가는 자매국수라

포스팅이 워낙 많아서 

쓸까 말까 고민했지만 써볼게요!!!

 

 

확장이전도 했고, 주차장이 무려 3개나

웬만큼 웨이팅에도 주차걱정은 없을거 같아요,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9:00~19:40까지

14:20~16:00까지 브레이크 타임

 

 

저희는 배고프기도 하고 골고루 다 먹고싶어서

고기국수1,비빔국수1,돔베고기(소)

이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들 만으로도 이미 상이 풀이네요

메뉴도 세개나 있는뎁..ㅇ_ㅇ

 

밑반찬은 셀프로 리필해서 드실 수 있어요!

 

 

우앗 돔베고기가 먼저 나왔어요!

 

얇고 윤기가 좌르르르르 흐릅니다.

 

 

취향 것 밑반찬들과 소스 척척해서

바로 빠르게! 한 입 와앙

 

돔베고기 다른데서 먹었을 때 좀 두꺼웠는데

저는 여기 돔베고기가 더 맘에 들어요.

취향이겠지만요 ㅎㅎㅎ

 

넘 맛있어서 국수 시킨줄도 모르고 흡입

 

 

돔베고기맛에 빠져서 반 쯤 털었을 때

국수들 등장~~!!!!!

 

눈으로만 봤을 때 국물국수가 양이 훨씬

많아보였어요!

 

비빔국수는 유부국이랑 같이 주시네용

 

 

저는 사실 네** 영수증 후기를 보고

기대를 많이 하고 가진 않았어요~

유명하다고 해서 다 입맛에 맞는건 아니니까요!

 

저는 입맛이 딱히 까다로운 편은 아니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엄청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국물 농도에!

 

 

특히나 비빔국수를 다들 드셔보시길!!!

돔베고기랑 싸서 한입 하면 진짜 맛있어요,

 

고기국수만 2개시키면 좀 물릴 수 있으니까요!

매콤달콤한 이 비빔국수랑 돔베고기 꼭!!!!

사실 맵지도 않아요~ 저는 맵찔이거든요.

 

 

넘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아기의자가 있더라구요.

아기의자 여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거 같아서^^

 

 

매장도 깨끗하고 자리도 많구요.

직원분들 정리도 빠르십니다 ㅎㅎ

 

다만 30분 이상 기다리신 분들은

기대치도 있고 기다린 보람도 느끼고 싶어하니

그에 비해 임팩트 있는 맛은 아닐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바로 입장했고, 배가 엄청 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만족하는 식사였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독특하기도 하고 편하고 좋았던 건

화장실이 문 옆에 오픈 되어있는데

세면대가 이렇게 보인다는게 

시국에 좋은 시설인거 같아여~! 

2팀정도 웨이팅하면서 손 바로 씻었네요~

 

 

1층에 계단올라올 때 조그만한 카페가 있었는데

여기서 하능 건가봐요!

 

 

아메리카노 50%

라떼 40%

아이스크림라떼 30%

할인된 금액입니다.

 

고기국수 먹고 입이 약간 텁텁하니

가면서 아이스아메 하나 테이크아웃 했네요!

자매국수 가게에서 생각 잘 하신거 같아요

이렇게 사드시는 분들 많을거 같거든요!

 

지극히 주관적인 자매국수 후기였습니당~~~

쓰다보니 배고프네여 ㅠㅠㅠㅠㅠ

또 먹구싶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