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논현 로데오 맛집 / 찐미국맛🌯🍟🥤👍🏼 필리필리치즈스테이크 (포장,배달) 힙하다힙해

2022. 3. 6. 14:2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증말 찐한 맛 소개해드릴려구요!!!!
칭구say.
고든램지버거보다 훨 맛있다.
라고 했던 필리필리치즈스테이크!!!!!


강남구청역3번출구에서 쫌 걸어옵니다잉
그러면 아주 힙해버리는 이 가게를 마주 할 것임

❗️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1시간 무료
일요일 휴무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당!
저는 맵찔이기도 하지만 첫 시식이니
오리지날로 💛
칭구도 오리지날 먹는다기에
세트하나랑 오리지날 하나 추가로 주문!

배달,포장 전문인데 가게앞
아주 귀여운 주황색 의자에 앉아
노상을 즐길 수 있음!

날도 풀렸으니 칭구랑 앉아서 먹고 가기로



크 호다다닥 나왔어욥!!!!
세트를 하나만 시켰는데 각 쟁반에 담아주셨고
센스있게 감튀을 반 나눠주셨어요 😆

고기가 아주 넘쳐버릴지경으로 꽉꽉 주심..
👍🏼👍🏼👍🏼


콜라도 얼음컵과 함께 주시고
피클도 직접 담그신 거 같애
뭔가 안 시큼하고 달달하니 별미임

감튀도 롯데랴 양념감자처럼 가루팍팍해서
짭쪼리 하게 주심

완존 내스타일❤️🧡💛


빵 촉촉하니 부드러우면서
안에 치즈랑 소기 야채 등등 증말 찐한 맛
할라피뇨도 있어서 오리지날도 매콤한 편!
그래서 찐한데도 덜 느끼했구만~

크기도 커서 배도 엄청 부름 ㅠㅠ
진짜 꽉 차는 맛~~~~~~~~~


최자님 인스타 받아보는데
오라방 맛돌이잖슴?????
어제 마침 땋 올리신거에오????
또 나 아는데~다녀왔다고~괜히 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장님 겁나 쿨내폴폴하시고
위트가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우면 점심으로 자주 먹고 싶은데
경기도민은 넘 아쉽땃,,,,
그래도 늦지않게 칭구랑 또 가기로 해따

모두들 강남구청 근처 가실 일 있으면
포장해서라두 드셔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