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행궁동 :: 일본식 덮밥 맛집 배키욘방 🍱🥢 비주얼도 맛집ㅠㅠ

2022. 3. 21. 20:5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후 봄이 온 줄 알았더니 주말에 날씨가 무슨일이래여,,,

얼어죽을 뻔 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코로롱도 코로롱이지만 감기걸릴 때라 또 조심조심해야겠네용

 

우중충 춥고 비왔지만 그래도 황금같은 주말을 그냥 보낼 수 없어서~~

남편이랑 올만에 수원 행궁동 데이트를 다녀왔어욤!!!!!

 

점심으로 다녀온 일본식 덮밥집 ' 배키욘방 ' 소개해드릴게요!!!!!!

 

 

주차는 공영에!!!
11:30-21: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잠실,천안에도 있음!

 

 

웨이팅을 예상했는데 이른 점심시간 때라 그런지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 그것도 아주 맘에 드는 자리에~!!!!!!

 

 

메뉴는 꽤 많은 편이라 엄청 고민 됨!!!!!

야끼도리동(닭특수부위덮밥), 스테키동,에비스갈비우동, 사케동, 타마고우나기동(장어덮밥),호르몬동(곱창덮밥) 등등등등!!!!!! 

수만흔 메뉴중에 저희는 에비스야갈비우동1, 네기도로동(참치뱃살덮밥)1

 

 

그리고 음료는 통레몬사이코사와 시그니처 수제 음료를 주문해봤습니당~!!!! 

토닉워터 들어가는데 무알콜도 가능~~~~~

 

 

요로케 다찌석두 있어요~~!! 저희도 옆쪽에 있는 다찌석, 

저희 좌석은 테이블이 굉장히 넓어서 편했어요!!

 

 

저희가 들어와 앉았을 땐 여유로운 느낌이었는데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 차서 웨이팅이더라구요~!!

좀만 늦었어도 추운데 발발 떨면서 기다릴뻔 했네요 ㅠㅠㅠㅠㅠ 후

 

 

1등으로 나온 통레몬사이코사와!!!!!!!!! 

레몬이 녹기전에 빨리 부숴넣어야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애들이 힘이 없이 스윽 넘어지려고 하더라구요,

빨리 잡아서 안으로 우겨넣었어요. 1초 비주얼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5000원인데 진짜 산뜻한 덜 단 레몬맛 칵테일 느낌!!!!!!!

완전 제 스탈이었어용ㅠㅠ 

 

 

그러고는 새우튀김 갈비우동 등장!!!!!!!!!!!!!

여기 별미더라구요, 옆 뒤 이 메뉴 하나씩은 다 시킴!!!!!


국물이 없이 고기랑 면이랑 자작한 양념이랑 샥샥 비벼먹는 우동!!!!!!!! 

 

 

비벼서 요 튀김이들을 뿌려먹으면 아주 식감도 죽인다네요^^

 

 

하악,, 오늘 따라 화질 왜케 좋아보여 ㅡㅡ..... 또 먹구싶다...

진짜 적당히 짭조름한 소스랑 고기,,, 탱탱한 면,,,,,,, 바삭한 식감이랑 최고였음,,,,,,,,,,,,

왕추천.........

 

요 무슨 화산 같이 생긴 것이 네기도로동!!!!!

참치뱃살덮밥 되겠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

얘도 비주얼 넘 환상 아닌가유..

 

 

*

비벼서 먹는 것이 아니라 밥이랑 파랑 김가루랑 적당히 퍼서 참치뱃살을 따로 올리고 그 위에 와사비를 올려서 초밥 처럼 먹는 거래요~~~~~!!!!!!!!!!!!!!

 

 

요로케 !!!!!!!! 이거보다 당연히 듬뿍 참치 더 올려도 됨!!!!!!!! 생각보다 많아요!!!!!!!!

 

 

핡 진짜 비주얼도 좋았고 맛도 너무 좋았던 배키욘방!!!!!

직원분들 설명 하나하나 잘해주시고, 주방쪽 직원분들도 인사 굉장히 잘해주심 히히

기분 좋게 먹고 나왔으니 당욘히 추천하구 !!!!!!

와서 구냥 땡기는거 찾은건데 그게 너무 대만족해서 뭔가 더 기분조음,, 마치 계획하고 온 거 같자노!!!!!!??????

 

행리단길 맛집 많지만은 혹시 일식, 덮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

하 다른메뉴도 먹으로 또 오고싶은뎅 ,, 그게 언제려나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