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찐맛집 / 제일곱창 / 미친 파김치 인생곱창집.. 웨이팅주의!!!!!

2022. 8. 26. 16:2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오늘도 미뤄두었던 ^^ 6월 즈음 방문했던 곱창 찐맛집 '제일곱창' 후기!!!!!!!!!

바로 올리고 싶었는데 이노메 귀차니즘...

까먹고 있었지 모에오 ㅇ_ㅇ 

 

이 날은 전라도 쪽 사는 칭구가 서울에 볼일 있어서 온다하여 접선 하기로했써여!!!!!

그래서 칭구 볼 일(?) 보는 근처 맛집으로 추천받은 곳이랍니당

 

 

귀여운 칭구 뒷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엄청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벌써 열몇팀 웨이팅 중이더라구여...

칭구 기차표에 맞춰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엄청 오매불망 시계만 보면서 기다렸어여

마지노선 시간을 정해놓고, 그 시간 지나면 바로 딴데가기로!!!!

 

진짜 5분뒤면 떠나려고 했는데 저희 차례라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 부를 때 앞에 없으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덩

앱으로 원격줄서기 가능

 

 

우선 빨리빨리 모듬 2인분 시킴!!!!! 밖에 있을 때 미리 정해놈

이후에 곱창이랑 대창 중 추가주문 예정!!!!!!!! 

볶음밥도!!!!!!!!

 

 

이게 기본으로 주는 낙지순두부탕 같은거에욤

천엽과 생간까지

진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안주로 딱이쥬?

 

 

아니 솔직히 이 파김치가 대박임.. 집에 싸가고 싶었어 

리필을 한 두번 했지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창 곱창에 촥촥 올려서 먹으면 핵꿀맛....

파김치 구워서 먹어도 핵꿀맛....

 

 

두둥 .. ㅁ ㅣ친 비주얼......

무슨 곱창대창 케이크 받은 줄^^

 

아직 굽기 전 이구여

직원분께서 아주 세심하게 꿔주십니당!!!!

설명도 잘해주시구용^^

 

 

하 볶음밥까지 클리어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ㅎ 칭구 기차시간이 너무 시간이 빠듯해서 !!!!

직원분께서 저희 얘기듣고는 볶음밥도 미리 대기(?)시켜주셨어용

직원분들 아이컨택 넘 잘해주셔서 젓가락 떨어트리면 바로 가져다주시고 부족한 반찬 리필도 엄청 척척 빠르게 해주시고 ㅠㅠㅠㅠㅠ 친절하시니까 더 기억에 남고 맛있었던거 같아여!!!!!!!!!

덕분에 칭구는 깔끔하게 먹고 기차까지 무사히 세이브~~~~~~~~~~~~~

 

친구가 한번씩 곱창얘기 나오면 여기 제일곱창 얘기를 해여 ㅠㅠ

저도 생각 나긴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넘 멀어서 그르치....

다들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ㅠ_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