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신사 맛집 :: 아메리칸차이나푸드 킹박스🥡🥢 (웍푸드&와인샵)

2022. 3. 13. 21:25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남편이랑 데이트 겸 살게 있어서 서울나들이를 하고왔답니당.

강남쪽에 갔던 터라 좀 찐~한맛이 먹고싶어서 찾아본 이 곳.

 

전지적참견시점에 박세리님이 드시는게 나왔나 보더라구요?

미국너낌 차이나레스토랑!  '킹박스' 후기 고고고고고고

 

 

월~토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30, 21:00
일요일 휴무
주중점심은 주차,발렛불가능 / 주중저녁 및 토요일은 주차,발렛가능
신사역 3번출구에서 280m
반려동물은 캐리어와 함께 
배달:쿠팡이츠,배달의민족 가능

 

저희는 토요일이라 발렛이 가능했어요.

음 가보니까 걸어서 가기엔 좀 길이 빡세보였음 

오르막 같은거도 좀 많구 !

 

외관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웨이팅 하고 있어서 부담스러우실까봐 찍지는 못하구 간판만 살짝^^ 

 

 

실내 모습이고 이렇게 와인바와 식사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요.

웨이팅 20-30분 가까이 한거 같아요. 

기다리시는 분이 많아서 바에서도 식사 안내 괜찮은지 물으시고 안내해주셨어요.

저희는 해당없었지만여 ㅠㅠ

 

 

바에서 말고 식사하시면서도 한잔씩들 하셔요~! 그래서 좀 더 웨이팅이 길어졌던 거 일 수도 있을거 같아요. 

 

 

와인사러와도 될 정도로 와인 종류가 많았어요, 찍힌 부분 말고도 냉장고 몇칸 더 있었거든요~!!

 

 

저희는 고민끝에 기본 베스트메뉴 차오판, 가지탕면, 망고크림새우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어향가지튀김이랑 꿔바로우 엄청 먹고싶었는데 참았음 ㅠ_ㅠ.. 다 못먹을게 뻔하니까!!!!!

4명오면 딱 좋을거 같닼ㅋㅋㅋㅋㅋ

 

 

바 뒤로 식당 쪽 모습입니다~! 좌석이 널찍널찍하고 색감 너무너무 이쁨

 

 

저희가 안내 받은 좌석 거의 6명 좌석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어우 2명인데 부담스러웠지만 쾌적하고 넓고 좋았네요 ^_^

 

 

참 주문은 이 곳에서 선결제 주문입니당 ~!!!!!!!! 아 맞다 저 세가지 메뉴에 계란후라이 800원 추가햇어여^^ 

차오판 시키면 물어봐주심.

 

 

기본찬으로 짜사이 , 고추간장, 양파절임 세가지 나오고 신기하게 주문한지 5분만에 음식들이 다 나와요 ㅇ_ㅇ!!!!!

 

 

그릇도 너무 찰떡같고~~!!!!! 비주얼 딱 생각하던 사진그대루!!!!!!

 

 

바로바로 이어서 가지탕면 나오구요~~~~~~!!!!

 

 

또 바로 이어서 망고크림새우 나옵니다~~~!!!  이 비주얼 보고 진짜 너무 먹고싶었음 ㅠ_ㅠ 내가 생각하는 적당히 걸쭉하고 진한 맛일거 같아서!!!!!!!!!!!

 

 

차오판은 짭쪼름한 굴소스맛에 불맛이 엄청 마니나요!!

밥 말고도 야채랑 버섯 오징어 새우 식감 느낄 수 있는게 진짜 많아서 좋았고, 약간 아쉬웠던 건 800원짜리 계란후라이치고는 넘 작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약간 식을 수록 너무 짰어욤 ㅠ_ㅠ 초반에 빠르게 먹어야 됨

 

 

저희는 이게 진짜 호불호 생각하고 시켰는데 완전 극호!!!!!!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짬뽕보다 더 좋았어요. 나가사끼는 아닌것이 뭔가 진짜 느끼하지않고 야채를 진하게 빼낸 육수 느낌인가 와,,, 너무 깔끔하고 면도 너무 쫄깃한게 크림잔뜩인 새우랑도 느끼하지않게 싹~ 내려주고 넘 역할 좋았어요! 담에가면 가지탕면은 또 시킬듯

 

 

이것이 증말 기대했던 그 망고크림새우~~~~~!!!!!! 진짜 크림이 뭔가 망고랑 섞어서 잔뜩 뿌려주셨고 실제로 옆에 냉동 망고들이 후두두둑~~~~~~ 싱기한 조합인데 약간 허니머스터드 색이라 기분탓인지 허니머스터스소스맛도 나서 샐러드 같기도하면서 다양한 맛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던 ㅠ_ㅠ

 

 

무엇보다도 진짜 실한 새우가 ~!!!!!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갬덩

새우 먹고 양상추한입에 마지막으로 망고하나 씹어주면 찰떡조합 ㅇ_ㅇ

 

 

솔직히 뭐 티비에 나온지도 몰랐구 워낙 서울쪽은 sns광고도 심해서 진짜 맛집은 찾기 힘들어서 반포기하고, 분위기보구 가장 끌리는데 온 곳인데 생각보다 주변에 음식점 대비해서 가격도 괜찮고 그 가격에 양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생각했던 만큼 힙하고 좋았어요 :-) 

그리고 사장님으로 추정되시는 분이랑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좋으시더라구요 ~!!!!

그래서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당 >_< 

퓨전 중식 생각 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