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카페 / 키즈존•애견동반 카페 👶🏻🐶🌽🌽 시모네! 에그타르트 맛집이여

2023. 2. 15. 17:05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올만에 신상카페 나들이를 해보았어요~!
노랑노랑 겉만 봐도 인테리어 너무 이쁠듯한 카페.

시모네 simone


카페에 주차공간있고 현재는 공사중인데 옆에도 주차장 만드는거 같았어요!

매일 11:00-21:00
20:30 라스트오더

아직 연중무휴인 듯해요!
바뀔 수도 있으니 그때마다 확인 하시고 가시구요~

지역화폐도 가능해서 마니마니 쓰구왔네요><


저는 평일 방문했고 제가 갔을 땐 이 좌석은 이렇게 비어있었는데! 나올 때 쯤엔 꽉 찼었어요~
같이 쉐어하는 좌석입니당 ㅎㅎ


안에 인테리어 역시 너무 귀여워요 ㅠㅠ
동화속 같은!!!!!!!!!!!!!


역시나 가장 눈에 띄는건 타르트들..ㅠㅠ
소금빵도 있고 베이글도 있는데 타르트 맛집 같아서 타르트구매!!!!!!!!!
특히 여기는 콘에그타르트가 메인 같았어요.
커피에도 콘크림커피가 시그니처더라구요~

그래서 요로케 노랑노랑하게 인테리어하신건가~~~~~~?^^


저랑 남편이랑 아기랑 앉았던 자리예요~!
이러케 4인석이 꽤 쭈욱있어요~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못 찍었는데
한 10테이블 정도 되는 듯했어요.

현재 부분키즈존!  또 바뀔지 모르겠어요 ㅠ_ㅠ

아기의자도 있구요~!!!


따단! 콘에그타르트랑 바질 골라왔구 콘크림커피랑 아이스아메 ㅠ_ㅠ
진짜 콘크림 커피 짱맛있구요,,
타르트는 역시 콘이네여~ 바질은 저희 스탈은 아니었!
콘은 남편이랑 집에와서도 다시 생각난다 했었어요 !!!!!

그리고 집에 올 때 소금빵이랑 초코타르트 사왔는데
소금빵은 잘 모르겠지만 ㅎㅎ
와.. 초코 진짜 꾸덕한 찐!!!!!!한!!!!! 초코가 왕창 들어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음 ㅠㅠ...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당..
가까우면 자주 사올텐데 넘넘 아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방문하신다면 콘에그랑 초코는 꼭 먹어보세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