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도산 브런치 맛집 / 꽁티드툴레아 여전히 핫플 ㅜㅜ +주차

2022. 8. 25. 16:31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하 거진 5개월만에,, 글을 써봅니다 ㅠ.ㅠ

코로나 걸리고 나서 한달 푹 쉬고 글 쓰려고 했는데 끙끙

그 뒤로도 이벵트(?)가 있다보니 요래조래 다니기만 하고 

후기를 스탑해버렸다능!!!!!!!!!! 당분간 답방도 못갈 예정입니닷..

차차 돌아올게유!!!!!!!

 

근데 글 안쓰니까 방문자가 두배는 상승한...뭐져?...이거 쓰고 또 

훅 내려가는거 아닌가 몰라ㅏㅏㅏㅏㅏㅏ

 

ㅈ ㅏ- 모르겠고 5월경 다녀왔던 압구정 브런치카페 꽁티드툴레아 소개할게용!!!!!!!!

진자진자 가보고 싶었던 곳ㅠㅠ... 넘 이쁘고 브런치 좋아하는 저로서,,, 못 참!!!!!!

오빠랑 서울 데이트 일박으로 하고 온 날 들렸더랬지오~~~

 

 

주차는 발렛파킹이 가능하구 꽁띠드 근처에 부동산 근처 발렛 부스가 있습니당

발렛도 만차인 경우는 유료주차장으루..!

 

저희는 3천원인 발렛 자리가 없댔나 그래서 유료주차장도 있는데 더 비쌀거라면서  4처넌이었나..? 주면 또 어디다 해주신다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넵 하고^^냉큼 주차를 다행히 하였고 거의 오픈하고 30분 뒤 도착했나..? 근데 웨이팅이더라구욥 대박..

근데 아무도 앉지 않은 구석탱이에 앞이 좀 민망한 좌석이 남아있었는데 거기 앉으면 바로 착석 가능하대서!!!! 앉기로 했습니당 ㅋㅋㅋ

 

 

예약석인가봉가 넘 조타.. 날도 좋구.. ㅠ_ㅠ 

예약같은거 하지 않은 P 나는 눈 감아.

 

 

메뉴를 가져다 주셨어여. 

이르게 왔는뎅 안되는 메뉴가 많았어염..아쉬웡.....

하지만 여기는 메뉴 다 맛있다고 하던데???

우선 김볶 맛집이라눈데 못시킨대서 못시켰구...

초콜렛무스도 못 먹구왔네여..이건 저희가 고냥 안시킴 ㅋㅋㅋㅋㅋ ㅠㅠ

 

저희는 통베이컨 메뉴와 레몬 앤초비오일파슷하로 결정!!!!

 

 

주문은 직접 들어가서 하면 됩니다용~!!!

들어간 김에 실내도 함 보구 ㅇ_ㅇ

꽉꽉 찼네여 진쟈.. 다들 부지런해.......

 

 

아마 스트로베리 민트였던 거 같아여. 마싯었즤

물도 상큼하니 맛있었음 ㅎㅎㅎ

 

 

왕..진짜 다 맛있는거 맞는거가틈 ㅡ.ㅡ 

오일 파스타 진짜 마싯었어염,.ㅠㅠㅠㅠㅠㅠㅠ 

 

 

요 메뉴도 비주얼 좋아보여서 시켰는데 얘도 성공!!!!!

와플로 달달구리하면서 ~~~ 베이컨도 겉바속촉

요거 때문에 초콜릿무스를 못 시켜먹은거도 있긴 함! ㅎㅎ

스크램블이랑 치즈 듬뿍.. 내가 조아하는거 다있었음 >_<

 

 

자리는 살짝쿵 불편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맛나게 먹고왔다는!!!!!

진짜 다시 사진 보니까 5월 날씨 그립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벌써 여름도 가고 가을 ㅠㅠㅠㅠㅠ

 

 

담번에 가면은 초콜릿무스랑 김볶 꼭 먹어야즹!!!!!!!!!!!!

웨이팅 무서버서 언제 가겟냐만 ㅠㅠㅠㅠㅠㅠ

 

tmi 요기 사장님 내가 즐겨보는 헤어몬 유튜버랑 친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잼써 ㅠㅠ ㅋㅋㅋㅋㅋㅋ

 

티스톨 복귀글 굉장히 정신없어부릿다~~~~~~~~^^

다음꺼 부턴 정신차리고 써야즤 이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