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대형 카페 :: 신상 핫플 / 무대베이커리 🥐🍞☕️

2022. 3. 11. 19:56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ㅎ_ㅎ
요즘 날씨가 슬슬 따뜻해지니 나가고싶은건 저뿐만이 아니겠쥬~??
남편이랑 근처 카페 데이트하려고 알아봤더니 여기 무대베이커리카페가 많이 뜨더라구요!
SNS에서 ^^ㅎㅎㅎㅎ 그래서 집이랑 안성이랑 가까워서 가보기로 했습니닷~

 


진짜 한적한 곳에 덩그러니 카페하나가 있고 대신에 주차장이 거업나 크다는게 장점이네여!

무대베이커리
월~일 10:00-22:00
어덜트존(노키즈존) 입장가능연령 : 12개월 이하, 11세 이상 성인

 


가족관계증명서,,학생증 필수지참..? 씩이나...
했는데 들어가봤더니 !!!!!!!

 


문 열고 딱 들어가면 불투명한 유리문이 투명으로 변하면서 열리는데 ~~!

아무래도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인테리어 때문일 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실제 물이라 위험할 수도 있구 ㅎㅎ
아이들이 들어가고 싶어 할거 가태여!
그래서 어덜트존인게 분명해!!!

 


꽤 사람들이 많았는데 2층도 자리가 많았고 1층에도 자리가 꽤 많아서 자리는 금방 잡았어요~!
1층에 앉았구 바로 빵고르고 커피 주문!!!!!!!

빵이 너무 많아서 우선 구경부터 했음
🥐🧁🍞


저는 많이 드시는 밀크번과 하나는 남편이 고른 무슨 잼이 잔뜩 올라가있는 페스츄리빵이었어요 ㅎㅎ
두개 겟겟

 


요로케 보니 직접 빵을 구워서 나오나보더라구용~!!
베이커리 카페 인증

 


고른 빵을 들고 커피주문을~!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살짝 달달구리한 로미오와줄리엣 커피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꽤 있는 편인듯?

 


주문하는 곳 바로 뒤 풍경인데여,
요 자리가 쭈욱 있는데 다 풀방입니닿
아무래도 제일 편하고 넓고 뷰도 괜찮아서 빠르게 뺏기는^^

 


저희가 잡은 자리도 꽤 뷰가 좋죠??
큰 창 너머로 트인 산 뷰가 넘 좋았어요~~!!
천장도 엄청 높고!
사람들이 많아도 막 좁거나 답답하지 않았답니당~

 


1층에 자리 잡았지만 2층도 구경해봐야겠죵????

 


크~~~~ 올라서자마자 저 멀리 트인 뷰가 눈에 들어와요.
좌석 많은 편 맞죠?


이건 2층에서 내려다본 아래모습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_ㅠ
젤 맘에 드는 컷 :-)

 


이렇게 작품존? 좌석이 있어요~~~!!!! 산넘어 노을진 것 처럼 ㅠㅠ 너무 이쁘네요~~!!!!

 


좌석이 비어있었지만 저희는 꿋꿋하게 1층 ㅋㅋㅋㅋㅋㅋ
찍기만 ^^

 


3층 올라가는 계단도 있길래 올라가보니 아직 준비중인가봐요~!!!!
루프탑인가??? 5월에 오픈이랍니닷 ~~~!!!
5월에도 한번 와야겠군 ?

 


커피맛은 특별하진 않았어요,
그렇다구 맛없는건 아니구요 ㅎㅎ
평범 ^^
가격이 있는 이유는 잔 때문이아닐까~

 


바로 그린카페!

리유저블컵에 커피를 주거든여, 그래서 이 잔을 다시 들고 재방문하거나 개인 텀블러 가져오면 500원 할인~^^

미리 알고 갔어도 좋았을거 같아욤 :-)

 

 

그리고 다들 많이 주문 하시던 요 밀크번,

뭔가 헉 하는 맛은 아니지만

아이스아메랑 먹기 좋았어요 ! 부드럽고~

아마도 에어프라이기나 데워먹었으면 위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녹아서 더 맛있었을거 가타요 ㅎㅎㅎ

 

커피나 빵이 기억남는건 아니지만

인테리어 넘 이뻤고, 가까우니까 저는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3층 오픈하면 텀블러 들고 가봐야게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