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카페추천 / 에스프레소 찐맛집 / 리사르커피 청담점☕️

2022. 3. 3. 14:58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올만에 카페리뷰를 헤헤 신난당 :-)

 

동탄살 땐 가까워서 자주나갔다 쳐도

이제 평택에서 나가려니 거진 여행수준이라

좀 자제가 되네욤 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11:00-19:30 (라스트오더 19:00)
정기휴무 일요일
발렛파킹O 주차장은 없는 듯

이 곳을 갈 때는 아무래도 뚜벅이가 나을 듯

물론 압구정로데오역에서도 10분 넘게 걸어야 됨^^

 

 

테이블이 한 4-5개 정도,,

에스프레소바라고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저는 친구가 먼저 와서 자리잡고

마시고 있어서 스윽 합석~

 

 

약간 빈티지풍? 분위기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아닌

편집샵이 있어요,

 

 

공휴일이라 길에는 사람이 없던데

여기안에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요기서 주문을 하고 주시는 주문서를

옆에 에스프레소 내리고 있는 바에

올려놓으면 보시고 준비해주심

 

(카드결제만 가능한 걸로 봄)

 

 

여기가 커피를 내려주는 곳이자

커피가 나오는 곳이자

커피를 마시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쿠키들

이 중에서도 칸투치라는 아몬드쿠키를 같이

많이 먹는다 하더라구욤.

 

저희도 하나씩 주문해보았어요.

 

 

에스프레소는 피에노

2잔 주문해보았어요.

에스프레소+크림+카카오토핑

 

크림과 카카오토핑 조합으로

쓰지않고 부드럽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에스프레소 초보자에게 추천해욤!!!

 

 

바에 주문서 드리고 이렇게 기다리고 있었답니닼

진~~~짜 바쁜데 주문서 확인 척척하고

한 분이 에쏘 무한으로 뽑고 계심

직원분들 쿵짝이 잘 맞아보였음 ㅠ_ㅠ

 

 

이것이 바로 피에노라는 !!!!!!

진짜 짱 귀엽슴다....

살짝 저어주시면 아주 짱 마싯..

아래에 아마 설탕가튼 달콤한게 있는 듯

 

한입거리 에소한잔에

칸투치도 찍어먹어보고 아주

다양하게 맛나게 먹었음 ㅠ_ㅠ

 

칸투치는 아주 하드한 쿠키라

이빨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소를 먹고 이렇게 잔쌓기 하는게

또 갬성 아니겠읍니까^^

 

칭구꺼랑 쌓아놓고 또 주문하러 고고고고!!!!!!

 

아우 10잔도먹겠다..

 

 

맨 앞에있는게 오네로소

뒤에있는게 콘판냐

 

 

유리잔에 나오니까 더 귀여웠땀 ㅠㅠ...

미니어처ㅠㅠㅠㅠ인형놀이수준

 

오네로소 정말 진한 라떼맛

짱맛있음..

근데 잔 뜨거움 주의!

 

칭구의 콘판냐도 맛봤는데 역시 맛있지

휘핑크림과 에스프레소 조합

 

 

우리 테이블 앞에 스탠딩석 멍멍이 ㅠㅠ

도촬해서 미아네... 넘 이쁜탓이야..

커피한모금에 멍멍이 한 번 힐링 해따 ㅎㅎ

 

휴 10잔도 더 먹을 수 있지만

2잔씩 먹고 일어나따..

이틀뒤에 잠들까봐 조절했음^^

 

하 집 앞이라면 매일 들러 먹고가고싶은 곳.

에스프레소의 참맛을 알아부리따

또 갈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