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카페 / 카페모아니 뷰맛집✨ 야외 테라스, 대형카페 추천

2022. 3. 18. 15:24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어쩌다 분당까지 다녀오게 돼서 분당 카페를 다 포스팅 해봅네다^^
일이 있어서 왔지만 멀리나왔는디 집으로 곧바로 가긴 아쉽잖아여.
인스타에서 본 적 있었는데 분당이라 갈 일 전혀 없어서 이뿌다 하고 넘겼는데 요 '카페 모아니' 에 오게 될 줄이야 ㅎㅎ

카페 모아니는 ::
하와이어로 바람이 실려 오는 향기란 뜻이래요~
아 이와중에 하와이 가고싶어(?)

 


카페모아니 주차장 헷갈리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건물이 보이면 카페 앞 까지 올라가시지 마시고 카페가 보이는 입구에 우측보시면 요런 지하 주차장이있어요!
많은 분들 헷갈리셔서 카페 안까지 들어오시고 다시 후진하시는 차량을 카페있는 동안 엄청 마니 봤어욤 주의주의!!!

 

 

주차장 있음, 꽤 넓음 . 2시간 무료 (평일 3시간)
영업시간 10:00-19:00 라스트오더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디저트도 솔드아웃 빨리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완전 오전 오픈시간대에 왔더니 빵빵하네용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티라미슈 시켰는데
순간 시키고 너무 커피 잔치더라구여 ㅋㅋㅋㅋㅋ
클래식이나 다른 케이크 시킬걸 후회..^^

 


주문 후 자리찾으러~!!!
하 입구 좌석부터 맘에 드네용.
넘나 따듯한 우드 분위기에 통창들~~~~~~~~~~
햇살 낭낭하니 넘 맘에 들었어요.

 


0.5층 정도 올라가면 이렇게 나무뷰와 함께 통창 뷰 또 등장.
저희도 여기에 앉기로 했어요.
자리잡고 조금 더 구경을 하러 떠남 ㅎㅎㅎ

 


0.5층 정도 더 올라가면 이렇게 옷가게 있고 좌석도 또 있어요~!!!

 


이건 저희 자리에서 본 밖 풍경인데여, 이러케만 바라 봐도 넘 느낌 있음 ㅠㅠ

 


테이블도 넘 귀엽땅^^
가운데 좌석 건너 저 멀리 미니 야외테라스가 또 있어요!
지금은 오픈대라 앉을 자리가 많더라구여
고를 수 있어서 좋았네욤 ㅎㅎㅎㅎ

밖에는 아직 쪼금 바람이 불고 할 때라 아무도 없었음!

 


반 쯤 구경하고 왔더니 티라미수랑 커피가 나왔더라구욤

 


커피,음료가 비싼 편인데 양이 굉장히 작습니당^_^
이 날은 다행히 딱 맞는 양이었지만 ㅋㅋㅋㅋㅋ
티라미수 커피맛은 지ㅣ~~~~~인짜 진했구 촉촉하니
맛있었는데 아이스아메도 보통 이상은 했던거 같아요!

커피맛에 커피를 먹었더니 잘 기억은 안나지만요 ㅎㅎㅎ

 


커피 다 마시구 또 한바퀴 구경 못 했던 곳 둘러봤어요~!
루프가서 찍은건데 넘 이뿌지 않나욤 ㅠ.ㅠ


스윽 둘러본 영상~~~~~
진짜 초록초록 했으면 열배는 더 예뻤을거 같아요
5,6월 쯤 와도 이쁠거같고 가을 단풍이 있을 때 와도 진짜 이쁠거 같구 눈 내릴 때 와도 이쁠거 같은 ㅋㅋㅋㅋㅋ

 


하양하양 뭔가 ㅅ ㅣ원~~~~~~해 보이는 사진!
여름 생각두 나구^^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는 1인~~~~~
여름엔 무기력함이 없어지고 기부니가 조크등여~~~

 


요기가 아까 저희자리에서 보이던 ^^
야외에 좌석이 엄청 많은 편!!!

 


요기는 루프 쪽 올라가는 길에 또 있는 야외 좌석~~!!!
이 자리도 넘 조용하고 좋을 거 같아요!!🥺
맘에 든당!!!!


루프 가는 계단!!!!


여기도 나무 잎들이 풍성 했다면 더 예뻐보였을텐뎅


루프도 테이블 좌석은 아니지만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사진 찍는다구 그랬지만 한참 서있게 되더라구요~ 뭔가 복잡한 분당 쪽 같지 않고 멀리 산속으로 들어온 ㅋㅋㅋㅋ 속이 뻥 시원한 느낌~!

요긴 당연히 또 다른 계절 다른 풍경일 때 재방문 해야겠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