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송탄 카페 / 야외·브런치 카페 /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 커피맛집 ㅠㅠ

2022. 9. 5. 15:50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모두들 태풍 대비는 잘 하고 계신지요

제가 있는 곳은 괜찮을 거 같긴 한데..

지인들 포함 모두 모두 피해가 없길 ㅠㅠ

 

흐린 날이랑도 어울렸고 커피가 맛있었던 '호커스포커스 로스터스'  카페 리뷰 해봅니다~!

 

 

월-일 10시 - 22시 (21시 라스트오더)키친오픈 10시 / 키친마감 19시 

 

추석연휴 9,10,11일 오픈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부모님으로 보이시는 두 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건물 뒷편에 제2주차장도 있다고 해요!

 

 

이렇게 들어가는 길에 야외가 쫙.

 

우리는 실내에 자리 잡았는데 얼마뒤에 자리가 꽉 찼다.

물론 야외도!

 

그런데 또 새로운손님 오시니까 어디 창고 비슷한데서 갑자기 캠핑느낌의 의자와 테이블도 꺼내서 더 펼쳐서 앉게 해주시더라구요~!

 

 

입구 딱 들어서면 이렇게 원두 로스팅룸 보였고 

 

 

카운터 쪽. 

그러고 보니 제가 서있는 이 방향 뒤쪽에 좌석 공간을 못 찍었었네 ㅠㅠ

 

복도 지나 바로 코너를 돌면 이렇게 베이커리들~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한데 저희는 거하게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한 베이커리 두가지만(?) 주문.

 

마들렌과 라즈베리버터 스콘

 

 

옆에 미니 냉장고 쪽에는 이렇게 몇가지 조각 케이크 들도 있었다!

 

 

그리고 한켠엔 굿즈들도,

티셔츠 몇장과 에코백 등도 있었음.

 

 

복도 따라 쭉 들어가면 이렇게 실내좌석들이 보인당.

제가 못 찍은 반대쪽 방향에도 조금 더 넓게 좌석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2층. 노키즈존

우측엔 긴 원목 테이블이 있는데 가족들이 가깝에 앉아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는데 단체석 가능한 테이블~!

 

 

2층은 좀 답답한 느낌이라 1층에 큰 창 앞에 좌석을 잡았어요.

음료는 당연히 커피로 시그니처 커피 호커스포커스 라떼 1잔, 버터 스카치 라떼 주문했어요.

 

커피 메뉴 말고도 아이들이 먹을 초코라떼 등도 있고, 식혜, 쥬스 티 등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어른들 모시고 오기도 좋은 곳 같아요!

 

 

메뉴 등장. 

앞에 있는게 시그니처 호커스포커스 라떼

뒤에 있는게 버터 스카치 라떼

 

 

모카맛 마들렌과 라즈베리버터 스콘.

커피 맛집이기도 하지만 저는 얘네 구움과자들도 넘 맛있었어요 ㅠ_ㅠ!!

 

 

시그니처 라떼 위에 크림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고, 버터 스카치 라떼도 역시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진한 커피맛과 달콤한 맛 적절한 조화 ㅠ_ㅠ 딱 먹고 싶었던 그 맛이었어요.

 

원래는 베이커리 시키면 아이스아메리카노 무조건 시키는데 (딴거 시키면 살짝 후회해서) 이번엔 증말 후회없음.

직원분들 인사도 너무 잘 해주셨고 또 너무 맛있게 먹고 조용하게 잘 쉬다온 이 카페 추천합니드아~!!! 

 

담에 방문하면 브런치랑 아이스아메 먹어봐야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