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중문 / 연돈 예약 실패 후 돈까스 숨은 맛집 찾음 '몸냥식탁' / 내돈내산

2021. 7. 24. 17:30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남편이 돈까스를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꼭 연돈을 먹고 싶다했었어요.

저도 궁금하기도 했고 OK~ 했는데 테이블링앱으로 예약하는데 진짜 하늘에 별따기라고 하더라구요.

시간 맞춰 대기했고 땡! 하고 후다다닥 무려 이틀동안 도전을 했지만 진짜 다들 어찌나 빠른지 대실패

그래서 남편이 그래도 아쉬웠는지 열심히 돈까스 맛집을 찾더라구요.

그렇게 찾아낸 '몸냥식탁'  얼른 소개해드릴게요오!!!!!!!!

 

 

주차는 가게 옆쪽에 한 네대 정도 댈 수 있는 주차장이 있는데 많지 않아서 이렇게 가게 앞과 골목쪽에 여러대 댈 수 있어요. 저희도 골목에 주차 했답니다.

 

몸냥식탁 (몸냥: '마음대로' 라는 제주 방언)

일요일 휴무

매일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오더 14:30

마지막 입장 19:50

 

아기의자 있음

* 몸냥식탁에서 식사 후 2층 제이문커피에서 몸냥식탁 당일 영수증 제시하면 디저트, 커피, 음료 30% 할인

 

 

메뉴가 간단간단 해서 좋아요~!! 

비싸지만 신기한 비주얼이었던 뼈등심과 크림 우동을 시켰어요.

 

 

가게 내부가 크진 않지만 전부다 충분히 넓은 좌석들이어서 좋았어요.

내부도 엄청 깔끔^^

 

 

해물 크림 우동이 먼저 나오고 그 뒤를 이어 뼈등심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답니다!!!!

 

 

와 속이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비계가 있어서 고소하고 ㅠㅠ 진짜 겉바 속촉이었어요!!!

토마호크 돈까스인 거도 매력적인데 검정 빵가루 튀김 색감도 생각 보다 잘 어울리고 너무 매력적임...!!!!!!

비주얼 꽤 멋있지 않나여???? 

소금, 고추냉이,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 세가지 주시는데 저는 원래 돈까스에 고추냉이파 인데, 이거는 소금이랑 찍어먹으니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ㅠㅠ

 

 

 

진짜 돈까스 맛집이기도한데 크림맛집이기도해요. 크림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푸짐한 해물에 양도 엄청 많았어요. 

옆에 보니까 로컬제주도민 어머님으로 추정되시는 분들도 해물우동 드시는데 너무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저는 크림을 워낙 좋아하다보니까 고민없이 크림했지만 해물 우동도 궁금했어요 ㅠ,.ㅜ!!!!

당연히 맛있었을 듯,

 

연돈이랑 거리도 멀지 않고 중문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몸냥식탁 추천할게요~!!!

돈까스랑 이렇게 다른메뉴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3명,4명이면 좋겠다 ㅠ.ㅠ 골고루 다른거 시켜서 다 맛 볼 수 있으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