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 곱도리탕🥘 맛집 / 을지로 골목집 / 내돈내산

2021. 9. 18. 21:13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간만에 을지로에 다녀왔었는데~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올리면서도 또 먹고싶은 곳 입니다 ㅠ_ㅠ

이미 티비에 두차례 나온 적 있는 곳 이더라구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

밥으로도 안주로도 너무 좋은 곱도리탕 맛집 '골목집' 소개해드릴게용!!!!!!!

 

 

골목집

을지로3가역 11번출구 100m - 골뱅이 거리로 들어와서 고당기념관 골목에 있음

매일 11:30-22:00

단체, 포장, 배달, 예약 가능

 

을지로 골목집은 을지로 골목길 인쇄소 상인들의 희노애락이 가득했던 조그마한 노포에서 시작되어 현재 젊은 세대까지 추억을 쌓는 식당이 됨

 

 

이 날 저희는 3명이었는데 5시 정각에 들어갔어요.

근데 세명 다 백신 2차까지 못 맞은 애들만 모인거있죠?ㅎㅎㅎ

사장님이 백신 보여달라고 하시더라구여 ~!! 6시안에 아삽으로 먹고 나간다고 하고 앉았습니다.

 

 

메뉴는 곱도리탕中 / 순한맛 / 필수 계란밥

 

주문 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없어서 빨리 나오길 간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 나왔구요~~~~

부추는 계란밥에 넣어 먹으면 짱 맛있다 고 적혀있습니다.

잘익은 닭고기와 곱창은 저 오른쪽에 보이는 천사채랑 같이 먹어도 짱 맛있데여ㅎㅎ

 

 

골목집 좌석은 10개 정도 되는 것 같고~! 둘러 보다가 눈에 띄는 !!!! 경북 고령에서 당일 도축된 한우곱창과 국내산 닭만 사용 한다는~~!!!!! 괜히 기분 좋은거 알죠?ㅎㅎㅎ

 

 

이것이 특제소스와 방앗간 참기름을 넣은 계란밥 되겠습니다~~~!!!!

 

 

계란밥에 부추와 곱도리 국물을 넣어 같이 비비면 꿀맛이라니까 칭구가 열시미 비벼비벼중입니다~!!!

솔직히 계란밥 1인 1개 해야됩니다.

뒤에 볶음밥 생각하고 저희는 1개만 시켰는데, 그냥 몇 입 먹다가 바로 계란밥 1개 ,맨 밥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ㅎㅎㅎ 

 

 

중 사이즈가 이만해요,

국물도 꽉꽉 재료도 꽉꽉 눌러담아 주시는!!!!!!

 

 

곱창, 대창이 섞여 있네요 ㅠ_ㅠ~~~!!!! 너무 좋아.. 대창 러버~~~~~~~~~

애들이 되게 하얗네요 ㅎㅎㅎ 닭고기 까지도 ?? 국내산 클라스인가여..?????

 

 

끓이는 동안 현기증 날뻔~~~~~ 알고보니 가스가 거의 다 된거 있죠 안그래도 시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중간 중간 못 참고 저희는 국물을 계속 맛 봤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ㅠㅠ 

틈새라면 맛하면 꽤 맵다고 봐서 저희는 신라면 맛 하길 잘 한거 같아요~!!!!!!!!!

곱이랑 닭들이 완전 우러나서 굉장히 깊은 맛......

 

 

아니 닭이 진짜 부드러운거예요... 아무리 국내산이라지만 사라락 살이 떨어짐..

우리 뭐 여기 제품 처리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부드럽고 맛있었다는 표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친구가 데리러오는 남자친구 포장해주려고 사장님께 주문하는데 어디까지 가시냐길래 30분정도 간다니까 30분 이내만 포장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냄새 날 확률이 높다고 음식 질 떨어지는 걸 엄청 염려하시더라구요~~ 맛도 좋았는데 뭔가 끝까지 믿음직스러운 골목집 ㅋㅋㅋㅋㅋ 재방문의사 100% !!!!!

 

을지로 근처 맛집 또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을지로골목집 곱도리탕 추천추천 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