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맛집 / 푸짐한 토종닭 누룽지삼계탕 맛집·물레방아(구 장수촌) / 내돈내산

2021. 10. 12. 17:25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슬슬 포스팅 시작해볼게용 이제 매일은 못 쓸거 같아서 벌써 슬프네여 ㅠ_ㅠ~

최대한 이틀에 한번은 하는 걸로!!!! 

 

그래서 스타트는 남편이 몸보신 좀 해보자하고 찾아본 여기! 기흥 맛집 물레방아  다녀온 후기부터~

진짜 올만에 콧바람 쐬러 나왔다구요.

휴 역시 사람은 밖에 바람 좀 맞고 다녀야해요 그쵸?

 

 

며칠 사이 날씨가 아주 찹찹 해졌더라구요.

 

저희 집에서 여기까지 멀진 않았지만 다 도착해 갈 때 쯤에는 엄청 좁은 길이 등장..ㅇ_ㅇ

차들 많이 만났더라면 난감했을 듯..?

 

평일 저녁시간대라 무리 없이 도착!

주차 공간이 넓더라구요~ 

보이는 쪽 말고 반대 쪽도 있어요.

 

 

느낌만 봐도 가게 규모가 엄청 크더라구요.

꽤 나름 산길느낌으로 올라와서 그런지 공기도 좋고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

 

 

 

입구에는 가게 이름처럼 엄청 큰 물레방아가 돌아가고 있어요~!!!!!

 

 

저건 뭐죵? 겨울에 앉아서 기다릴 때 따땃하라고..? 그런건가요?

뭔가 좀 깊이 들어와서 그런지 공기도 좋은 느낌이었어요. 찹찹한 이 날씨와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입구로 들어가니까 왼쪽 문도 있고 정면 문도 있더라구요?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으로 앉는 곳이 있구요.

 

 

요렇게 정면으로 들어가니까 식탁형 좌석 들이~~~!!! 

저희는 이 곳에 앉기로 !!!

 

 

여기는 진짜 3명이상 와야겠더라구요!!!!!!!!!!!!!

왜냐면 쟁반막국수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쟁반막국수만해도 양이 1.5인분이 넘는다네요......

진짜 그래도 많은 줄 알지만 시켜 버릴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누룽지삼계탕만 시켰어요 흑흑

다른 블로그에서 막국수 비주얼 한번 찾아보시면 굉장히 아쉬워 하는 이유를 아실고에요 

 

 

와 그래도 이렇게 매콤한 동치미국물석박지 주시니 곁들여 먹을 애들이 충분해서 다행이었답네다 ~!

 

 

그리고 진짜 방금 만들어주신거 같은 싱싱 겉절이!!!!

싱거워보였는데 짭쪼리하니 맛있어요 ㅠ_ㅠ

 

 

두둥 이어서 삼계탕등장 !!!!!!!!! 백숙이라 하지 않고 삼계탕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것이 토종 한닭!!!!!!

 

한닭은 수입종자인 일반 닭보다 콜라겐 성분이 많고 아미노산 높고~ 더 쫄깃하고~ 피부노화 방지에~ 아무튼 좋고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고 순수 육종에 의해 탄생한 역사가 검증한 가장 안전한 닭이랍네다 ㅎㅎㅎ

 

아무튼 비싸게 먹을만 하다는 소리인걸루!!!

 

 

저는 닭도 닭인데 이게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누룽지가 두꺼운데 겉은 진짜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게 만든 누룽지,,,

이게 메인이라 봅니다 저는!!!!

 

이거 한 숟갈에 겉절이 한입~~~~~~~~~ 

 

이렇게 양이 많기 때문에 2명 가면 섭섭한 것 ㅠ_ㅠ 

보니까 거의 3분이상이시더라구용 헝헝

 

막국수에 삼계탕시키고 이 누룽지는 바로 포장들 많이하더라구요.

저도 한그릇 든든하게 먹고 2그릇 이상 퍼먹을 수 있는 양이 남아서 바로 포장했어요~!

닭을 포장하는거보단 나을거 같아서용!!!!

 

 

닭도 엄청 크고, 닭 위에도 찰밥? 같은게 많이 있다보니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남편이랑 부모님 올라 오시면 같이 오면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그땐 꼭 막국수도 같이 시키는 걸루~

 

 

복날은 아니지만 다들 쌀쌀한 날씨에 딱인 뜨끈한 누룽지와 삼계탕 조합 드셔보시러 가보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