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 진짜 인도셰프가 해주는 인도커리 🥘 갠지스 / 내돈내산

2021. 9. 17. 23:51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같은 경기도민이지만 집 거리는 40분정도 걸리는 친구가 동탄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같이 밥 먹으려고 만났어요~! 뭐 먹고싶은 것도 없었고 배고파지면 떠오르는거 먹자 했는데도 안 떠올라서 ㅋㅋㅋㅋㅋ 일단 센트럴파크 쪽 가면 맛집들 많이 모여있어서 일단 센트럴 파크도 이동 ㅋㅋㅋ

 

전에 포스팅 했던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웨이팅 걸어놨더니 약 1시간 넘게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휴 ㅋ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친구가 '인도커리전문점 갠지스'를 가자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웨이팅은 1팀이어서 거의 곧바로 들어갔습니다. 

 

갠지스

평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가게 앞 주차 또는 공영주차장

 

 

여기오면 보통 런치메뉴나 세트메뉴를 드셔서 이 부분만 거의 보시면 될 거 같아요 ~!!!

 

저희는 런치랑 고민하다가 커플세트A로 주문했어요~

모든커리에서 1고르고, 난1고르고, 음료2 고르면 되는데!

 

 

저희는 이렇게 많은 종류들 중 카다이치킨커리와 갈릭난으로 선택!

음료는 라씨라는 음료가 너무 궁금했었어요.

 

첨에 뭣 모르고 솔트라씨를 주문 했었는데 주방?쪽에서 한국분 입맛에 너무 안 맞을 수 있다고 괜찮냐고 물어보라고 했다는거예요~!!! 엄마낫, 그러면 바꿀게옄ㅋㅋㅋ 해가지구 저 앞에 테이블 분들이 다 먹고 계신거 뭐냐고 하니 플레인 라씨라는 거예요. 맛있게 잘 드시길래 저희도 그래서 플레인라씨, 망고라씨로 최종선택!!!!!!!!!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적당한 인도 분위기랄까요 ㅎㅎㅎ

홀에서 일하시는 분은 한국분 한 분 계시고,  카운터 쪽 보시며 계산해 주시는 분도 인도분 같고, 주방안에 인도셰프분들 은 안 보이지만 인도셰프분들이라고 들었어요.

 

 

컵 느낌 있쥬? 물이 더 시원한 느낌 ㅎㅎㅎ

 

 

망고라씨랑 플레인라씨 그리고 스프 나왔어요~!!!!

스프 뭔가 저희 닭죽이랑 비슷한건데 좀 더 묽어요~!

속이 편해지는 느낌입니다 ㅠ_ㅠ 좋았으~

 

라씨 는 저희가 한국에서 먹는 그 요거트 음료 맛이더라구요!!!!

넘 맛있었음 ㅠ.ㅠ 

특히 망고맛,,, 복숭아 맛 나는거 같기도 하면서 겁나 추천합니다 ㅎㅎㅎ

 

 

탄두리와 샐러드~!!!

탄두리 2조각으로 봤는데 나름 4조각인데용? 쪼개서 그런가 ㅎㅎㅎ

향신료 향이 적당히 나는 편~!!! 

퍽퍽 하게 보이던 살이 나름 촉촉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그 다음으로 나온 사모사 라는 만두도 아닌 것이 빵도 아닌 것 같은 이런 비주얼 친구도 주는데~!!! 인도인들이 아주 즐겨먹는 거래요, 밀가루 반죽 안에 감자랑 완두 등을 넣고 튀긴 거예요~!!!!

역시나 향은 커리맛이 납니다 ㅎㅎㅎ

약간 카레맛 고로케 같기도 하구?ㅎㅎ

저는 이것도 맛있었어요! 튀김이 좀 두꺼워서 껍질은 좀 남기긴 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메인~!!!!

한 2년전에 버터치킨커리 여기서 먹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던 기억인데, 저는 이게 더 맛잇는거 같아요.

넘 오래전이라 버터치킨을 다시 먹어봐야 겠지만요?ㅎㅎㅎ

양파랑 피망, 토마토를 넣은 커리어서 달콤하고 가벼운 커리맛이 나서 넘 좋았어요~!!

여기 난은 진짜 말도 못하게 맛있음, 쫄깃 그 자체...

난을 커리에 푹푹 찍어발라 먹으면 아주 짱짱 맛있는거 아시죠?????

와 세트로 이렇게 먹으니 양이 진짜 많아서 끝내 밥은 남겼네요 ㅠ_ㅠ

커리는 갠지스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