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탄점 / 게이트나인(GATE9) / 태국음식 맛집

2021. 9. 9. 22:04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남편이 이번주에 평일에 쉬어서 쉬는 날은 집밥 먹기 아쉬우니 마실 겸 또 롯백 가서 밥을 먹고 왔답니다.

원래 베트남 음식 땀땀 먹으러간건데 방역 할 시간이라고 ㅠㅠ 저희 앞까지만 주문을 받더라구요...

섭섭 담에 땀땀 보여드리고!

 

비슷한 부류(?)인 태국 음식점 '게이트나인(GATE9)' 먹고 왔습니당~!!!!

보 시 죠~~~~~~~~~~~~~

 

 

지하1층이고 위치가 아주 끄트머리 쪽에 있습니다. 

푸드코트 라인들이 가운데 쪽이라면 테두리 쪽 (끝라인)에 있는 음식점들은 이렇게 다 식당형이더라구요~!!! 

 

입구가 두 곳인데, 자리가 생각보다 진~~~~~~~~짜 넓더라구요.

보이는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저희가 앉았던 방향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저~~~~~~~~ 끝에 꺾으면 있는 좌석과 입구가 바로 위 사진입니다.

사람들 이미 많이들 식사하구 계시더라구요.

 

꽉 찬줄 알았는데, 다행히 저희는 아주 맘에 드는 좌석에 앉았어요,

 

 

꺾어서 아주 구석탱이에 격리되어있는 ㅎㅎㅎㅎ 이 자리 비록 사람들이 쳐다보시며 가지만 그래도 맘에 들었답니다.

 

저희는 거의 정하고 들어왔어요 ㅎㅎ

약간 비가 추적 오는 날이었기 때문에 , 또 땀땀을 튕기고 왔기때문에 당연히 따끈한 국물이 있는 베트남식 아니고~ 태국식 쌀국수1, 뿌팟퐁커리1, 쌀밥1 이렇게 3가지 주문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메뉴를 전체 쭉 보여드릴게요~!! 

메뉴와 가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필요없으신 분은 빠르게 아래로 내려주세요 ㅎㅎㅎ

 

 

사이드 메뉴에 바나나튀김이나 스프링롤 같은거 먹고 싶었는데 양이 많을 거 같아서 ,,,, 휴 동남아 음식점 사이드메뉴 굉~~~~~장히 좋아하는데,,,, 매니매니 아쉽게 ㅠ_ㅠ

담에 먹어봐아겠어요. 

 

 

쌀국수가 아주 빠르게 먼저 나왔어요~!!!

와 솔직히 국물 완전 저희스탈,, 진한 고기육수인거 같아요~~ 

면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면과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술도 안 마셨는데 와 속풀린다~~~ 하면서 먹은 ㅎㅎㅎ

 

 

쌀국수 다 먹고 나니 나온 뿌팟퐁커리.

제가 뿌팟퐁커리 굉장히 좋아해서 ~!!!! 

여기서 포인트는 맨밥도 같이 시키는 겁니다~~~!!!!

 

뿌팟퐁커리의 게튀김은 딱딱하지 않은거 아시죠?????

엄청 게껍질이 부드럽고 바삭바삭 완전 고소한게 특징

 

여기 게이트나인 뿌팟퐁커리는 굉장히 코코넛향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좀 느끼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을거 같네요^^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밝고 음식 나올 때 마다 인사하시구 ㅎㅎㅎ

엄청 바쁘셔서 쌀국수 소스(?)는 끝내 안주셨지만 ㅎㅎㅎㅎ

소스가 필요없어서 상관없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