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산척동 / 삼선차돌짬뽕 맛집 손조오 2호점🥢 / 주차

2021. 9. 1. 21:5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동탄2 짬뽕 먹으러 종종 가는 '손조오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탕수육 먹으러 가는 곳은 또 따로 있는데 그것도 담에 소개해드릴껩쇼

 

손조오는 방송도 한 번 탔었구요~ 본점이 더 크고 많이들 가는데 2호점 사장님이 훨씬 친절하셔서~!!!

(안 그래도... 네2ㅂJ 리뷰에 본점 불친절하다고 많이들... 적어놨더라구요..에헴) 

 

 

주차는 산척 노상주차장 있구요.

여기도 꽉 찼으면 한바퀴 살짝 돌아보시면 사이사이 주차할 곳들 있습니다~!

 

 

손조오 2호점

매일 10:30 -21:00

브레이크 타임 없는 거 같더라구요.

1호점이랑 달라요 가격도!

 

 

이렇게 우선 짱 넓구요.

저희가 애매하게 4시 반쯤 밥 먹으러 가가지구 아무도 없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먹고 일어나려고 하니 우루루 들어오시더라구요. 다행다행

 

 

대표메뉴 삼선차돌짬뽕이거든여~! 

오늘도 저는 이거 먹으러 왔으니 저는 차돌짬뽕1, 남편 볶음밥 1, 탕수육 小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양배추 피클 아삭 새콤하니 맛있어요~!! 단무지 없이 저거만 먹었어요 저능 ㅎㅎㅎ

 

뻥 뚫린 창가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데 빠르게 메뉴가 나왔어요!

 

 

그것도 한번에~~!!! 

한국인은 한번에 나오는거 조아하자나유^^

볶음밥 계란도 귀여운거 가태여 나름 정성정성 파 같은거도 몇가닥 있구 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짬뽕 절대 안 시켜먹는데 여기서는 안 시키기가 아쉬워서 ㅎㅎ

원래 남편이 짬뽕, 저가 짜장면 이렇게 시키는데 요새 자꾸 볶음밥 먹는대서 할 수 없이 ㅎㅎㅎ~

제가 메인으루^^

 

 

위에 쌓여있던 양파 살짝 거두면,, 차돌이 이만큼 튀어나와요!!!!!!!!!!!!!!!!!

양도 너무 푸짐하죠???????

1호점은 12000원인데 2호점은 11000원이더라구여 힛

조하조하

얼큰한거 좋아하시면 생각보다 서운해 하실 수 있어요~!

뭔가 오히려 갚은 사골국맛 나거든요, 저는 안 매워서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아무래두 ~!!! 맵찔이라서^^

 

 

볶음밥도 자세히 보니 정성 있죠?ㅎㅎㅎ 

한입 뺏어 먹어봤더니 맛있더라구요 ~ 다른 볶음밥 맛이랑 똑같았어요.

짜장은 제 기준으로 좀 진한 느낌~! 저번에 짜장면 먹었을 때 생각해두 ㅎㅎ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옵니당 ㅎㅎ 小사이즈 인데, 자기 메인음식이랑 먹으면 배가 상당히 불러요.

사이즈 넉넉한거 같애요~! 위로 좀 쌓여있거든요! 이것두 평타는 칩니당~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색감도 투명해서 좋아요, 뭔가 깨끗한 느낌^^ 고기 색두 그렇구 ㅎㅎ

 

사장님 홀에 혼자 계시는데, 나이 엄청 있으신 어르신 들어오셔서 천천히 메뉴보고 막 잘 모르시는데 그래도 조용히 옆에 기다려주시면서 엄청 말투도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저는 가게 맛도 맛이지만 요즘 시국에 친절해야 된다 생각해요 솔직히 ㅠㅠ 반이상 먹구 들어간다구여~!!! 그쵸??

 

 

먹고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바로 옆에 이렇게 공원이 있어요.

한바퀴 크~게 돌고 집으로 들어왔답니당! 

 

다들 수요산 잘 넘으셨어요~!! 저녁 맛나게들 드셨죠?

저는 그러고 보니 저녁 안해도 돼서 더욱 기분이 좋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