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최현석의 퓨전중식 중앙감속기🥡🥢맛집인정👍🏼 / 셰프님도 만남🤭

2021. 8. 22. 21:2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도 롯데백화점 동탄점이지만~! 그래도 또 새로운거니까요~ 안 지겨우시죠? 에헴

수많은 음식점들이 입점해있는데 그 중에 성수동에 최현석 셰프가 하는 퓨전중식당 '중앙감속기'가 입점했어요~!

궁금했는데 여기서 먹어보게 됐네요 ㅎㅎ

 

그나저나 중앙감속기, 식당 이름 치고는 넘 특이하지 않나요? 저처럼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을거 같아서^^

 

중앙감속기가 된 이유
건물주의 아버님이 40년간 운영하던 공장을 (건물주가) 20년간 가업으로 이어 왔는데 끝내는 것에 대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고, 레스토랑도 공장 이름인 '중앙감속기'로 이어가기로 함

 

이름도 특이한데 하게 된 이유도 특이해요ㅎㅎㅎ

본인의 아버님이 아니고 건물주의 아버님의 가업^^

 

 

최현석 셰프는 서울숲에 수제버거 주식회사일구공도 운영하고 계신다 해요.

여기도 중앙감속기와 주식회사일구공 같이 나란히 입점해있더라구요~!  

 

중앙감속기 메뉴판

 

이 날은 바로 옆에 이어진 수제버거 일구공의 웨이팅이 훨씬 길었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먹을건 중앙감속기인데 꿔바로우 포장이 안된다 하여 옆에 조용한 곳에 자리가 비어서 먹고 가게 되었답니다.

 

발사믹 꿔바로우1, 차돌마라크림짬뽕1 주문

 

이 두 메뉴가 대표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핳 메뉴보다가 봤는데, 수제버거쪽 라인에서 계산을 하고 계시는 최현석셰프님을 보게 됐네요 ㅎㅎ

첨엔 마스크 껴서 긴가민가 했는데 키도 크시고 확실히 느낌이 맞더라구요.

생각보다 좀 더 젊으신 느낌이고 더 마르신 느낌,,?ㅎㅎㅎㅎㅎ

 

암튼 오픈기념 3일간 계실 모양!

매출에도 한 몫하겠어요^^

계산만 하시는게 아니라 버거 밀리니까 직접 들어가서 요리도 하시고 하시더라구여 ㅎㅎㅎ

 

 

요렇게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다찌 느낌의 자리에 앉았어요.

 

 

저의 오른쪽 옆엔 주인을 기다리는 꿔바로우들!!!!! 멀리서 봐도 비주얼 넘 맛나보이더라구요 ㅠ.ㅠ

 

발사믹 꿔바로우 19500원

 

차돌마라크림짬뽕보다 꿔바로우가 먼저 나왔어요~!!!!! 한 10분 걸린 것 같아요.

블랙올리브 송송 올라가있고, 특이하게 딸기도 있구요 ! 치즈가루 샥샥 뿌려서 등장~!

 

 

간단한 반찬 무생채랑 같이 나옵니다 ㅎㅎ 사진 찍고 있으니 이어서 바로 차돌마라크림짬뽕도 나오더라구요!

 

차돌마라크림짬뽕 19500원

 

두둥!!! 꿔바로우 가격이랑 동일한 차돌마라크림짬뽕 가격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해물+차돌 토핑이 꽤 많습니다~!!! 그릇도 커보이쥬??? 

 

이렇게 두가지 메뉴 보아하니 진짜 약간 이탈리아+중식~!! 퓨전 맞네여~~~

 

 

새우랑 바지락이랑 오징어 팍팍 ~~ 차돌박이까지~!!!!!

건더기가 면 비례합니다.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마라맛 크게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먹었는데 향이 심하지 않고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좀 중화시켜주는 것 같더라구요.

알싸한 매콤함이 넘넘 맛있었어요.

국물까지 싹~ 비우고 왔네요.

 

 

꿔바로우 양도 꽤 됩니다~!!! 적당히 새콤한 향이 싹 돌아요~ 얼른얼른 잘라주라쥬!!!!!!!!!! 

 

 

자른 속 좀 보세요~!!! 진짜 이건 드셔봐야 압니다.

꿔바로우 원래 좋아하지만 기존 꿔바로우는 소스때문에 뒤에는 약간 느끼한 맛이 있는데, 이건 발사믹 소스가 약간 새콤한 느낌 나면서 달짝하잖아요???? 너무 찰떡인거예요.

엄연히 따지면 부먹으로 나오는데 전혀 안 눅눅~~

고기 진~~~~~~~~짜 부드럽고, 짭짤 달콤 상콤 쫀득 바삭 촉촉 넘넘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포장이 안되는 이유도 뭔가 알거 같구요. 바로 이렇게 먹어서 더 맛있었을 거 같아여~!!!! 

하 에일맥주도 파는거 같던데, 같이 먹었으면 두배로 더 맛있었겠어요..

대낮에 얼굴 빨개질 순 없어서 참았답니다. 아쉬운 건 그거 하나였네여^^

 

아무튼 재방문의사 당연합니다~

담엔 일구공 수제버거도 맛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