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탄점 / 미슐랭표 키토분식 🐰 / 묵은지참치롤 키토김밥

2021. 8. 24. 16:26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요즘 키토~ 키토제닉~ 뭐 키토김밥 많이 들어보고 많이 봤는데 저는 동네 주변엔 기본 김밥집들만 있었구, 접하지 못했어서 딱히 먹어 볼 일이 없었거든요.

김밥 쌀 의욕은 더 없구요^^

그러다가 롯데백화점 푸드애비뉴안에 키토김밥을 파는 '키토분식'이 입점 해 있더라구요.

마침 혼밥 해야되는 날이라 저녁으로 사서 왔었어요.

 

 

키토분식

저탄고지(낮은 탄수화물, 건강한 지방)의 비율을 지키며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토니오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키토제닉 식단

 

메뉴판

 

다행히 이 날은 프리오픈 날이라 기다리지 않고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정식 오픈 이후에 구매하신 분들은 주문해놓고 20분 이상 소요돼서 다른 곳 둘러보고 찾으러 가고 했다더라구요.

 

저는 불고기 키토롤이랑 묵은지참치롤이랑 2개살까, 고민하다가 다음 날 먹기에는 좀 맛이 떨어질 거 같아서 바로 먹고 치우게 하나만 사기로 결정.

 

묵은지참치롤 6500원 구매!

 

 

제가 참치 깁밥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ㅎㅎ 속이 실해요!!!! 기대됩니당~!!!

 

한 입 꽉 차는게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들이 많아서 좋았고, 자극적인 맛이 전혀 없더라구요.

묵은지도 생각보다 묵은지 맛이 많이 안 나는 느낌~!

근데 오히려 여기에서 맛이 쎄게 났다면 좀 안 맞았을 거 같아요.

 

 

와 뭔가 사알짝 생각 나는게 있더라구요. 바로바로 와사비...고추냉이!!!!!!!!!!!!!!!!!

 

제가 진짜 진짜 김밥을 잘 안싸지만 묵은지참치와사비 김밥을 먹고 싶으면 싸곤 해요.

왜냐면 와사비 넣어주는 곳은 정말 잘 못봤거든요 ㅠ_ㅠ

 

이번에도 묵은지참치롤 키토버전 너무 맛있었지만, 와사비 얹어서 먹는 순간 더 완벽한 맛이었답니다.

 

자주 애용할 듯 합니다>_< 담엔 불고기 먹어야쥐~~~!!!! 그건 불고기랑 밥 아예 없구 계란으로 꽉! 찼더라구요~

달짝 하니 맛있을 듯 합니당.

 

핳 오늘 저녁은 모목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