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에서 로제떡볶이 밀키트 샀는데 대박 / 내돈내산

2021. 8. 1. 22:35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어제 또띠아와 같이 먹은 로제떡볶이 밀키트를 추천드리려구요!

광고아니고 내돈내산인거 아시죠?

제가 친구집에 놀러갔을 때 먹었던 로제떡볶이 인데, 

너무 맛있어서 링크 보내달라고 했어요.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했더라구요! 

저도 아이디어스에서 상품 구매해본 적은 있는데 

음식 주문 해 볼 생각은 안했거든요.

이렇게 다양하게 많이 팔고 있는지 몰랐어요 ㅎㅎ

 

 

1인분 8900원이고

소스+소세지+당면+떡+치즈

들어있습니다.

 

저는 2인분 주문했어요.

아 그리고 당면 따로 한 개 더 추가했어요!

 

배송비가 좀 있는 편

+4000원

 

아이디어스 처음 이용하신다면

회원가입하시고 쿠폰 받으세요.

저는 이미 가입자라 안타깝게 ^^,,

옛날에 다 써버렸나봐요? 기억안나는데

 

구매처는 맨 아래에 링크남겨둘게요!

 

 

홈페이지에서 질문댓글들 보다가 알게 됐는데

원래 냉장식품으로만 나왔었나보더라구요.

유통기한도 일주일정도 였던 듯 해요.

여름이라 그런지 5월말부터 냉동보관 가능한 식재료로

변경되었다고 돼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조일로부터 3개월, 유통기한 길어졌어요. 

너무 다행입니다~!

 

 

우선 1인분에 먹을거고 당면만 2개 넣을 예정입니다.

보냉백에 쓰여진 조리 읽어보니 아주 쉽네요!

 

당면 뜨거운 물 부어서 불려두었고, 

떡 살짝 씻은 후 다 때려넣어주세요.

 

 

느낌에 맞게, 물이나 우유로 농도 조절 가능합니다.

되직하게 드시고 싶으면 그냥 먹어도 돼요~!

저는 물 아주 약간 넣었어요.

 


보글보글 3분만 끓여서 붙지 않게 저어주면 끝~!

저는 약간 더 끓였습니닷!

 

설명 해드릴 것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넣어주는 체다치즈를 얹어주시면 돼요.

역시 밀키트 너무 사랑입니다.

 

이 로제떡볶이 설명에 보니까 배떡보다 크리미한 느낌,

신라면보다 매콤하고 불닭볶음면보다 덜 맵다라고 

되어있는데 딱 맞아요.

 

진짜 크리미한거 좋아하는 저한테 너무 맛있었어요!

밀떡이라 쫀득쫀득해서 더욱!

배떡도 시켜 먹어봤는데 많이 남겼거든요.

전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 남은 1인분 해먹을 때 주먹밥이랑 같이 먹을거예요~

 

로제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

https://www.idus.com/search?word=%EB%91%90%EB%82%A8%EC%9E%90%EC%9D%98%20%EC%8B%9D%ED%83%90&keyword_channel=auto

 

아이디어스

[두남자의 식탐] 작품이 검색되었습니다. 더 많은 핸드메이드, 수공예 작품, 수제 먹거리등을 아이디어스에 확인하세요.

www.idus.com:4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