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우먼스 240 사이즈 팁 / 응모 당첨 리뷰

2021. 7. 29. 23:46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맨날 먹을거만 올리다가 간만에 한 번 물건잡리뷰(?)를 좀 써볼게요.
남편이 신발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뭐 뜰 때 마다 맨날 우선 응모부터,
하다 지치면 리셀 가격으로 신발을 구매하곤 했어요.
신발 말고는 술,담배도 안하고 다른데 돈을 안쓰는 스타일이라 별로 뭐라곤 안해요.

그 중 나이키 범고래는 응모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이건 또 리셀가로 사기는 아까운가봐요.
몰랐는데 제 꺼도 넣고 있었나 보더라구요.

제주도 놀러가서 까지도 폰 붙잡고 뭐하나 했더니 범고래 응모중이었다네요.

바로 그것이 공홈은 아니고 JD sport 에서 당첨 되부렀습니다.

뭐라 안하길 잘했네요.

내꺼였어~

 

NIKE DUNK LOW 240 / 119000원


현재 리셀가로 너무 가격이 천차만별이던데, 30만원대에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겨울인가 아주 초반에는 50만원까지도 있었다던데 수량이 많아지면서 좀 떨어지고 있는 듯 해요.


원래 가격 생각하면 리셀로 왜 사나 싶으시겠지만,
저도 한번 아주 심하게 꽂혀버린 신발 리샐해서 산 적 있기 때문에 백번 이해됩니다.

그 신발은 제가 샀던 가격보다도 또 2배 올라서 팔진 않을 거지만 뿌듯했답니다.

 

 

상자에 QR 코드는 제품 구별을 위해서 라고,

근데 저 QR 코드로 한국에서는 정가품의 여부가 확인이 안된다 해요.

인식 해보니까 '내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떠요.

언젠간 확인 해 볼 날이 오겠죠..?

 

 

사이즈는 길이감으로 보면 아주 정사이즈 같아요.
제 발이 발등이 높고 , 발 길이는 짧고, 발 볼은 좀 있는 아주 퉁퉁이 발 입니다.
저 같은 발 아니라도 나이키는 반업 올려신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 같은 발이라면 더욱 더 ! 우먼스라면 더욱 더!


저는 남편이 240 으로 응모해서 할 수 없이 ^^

아~주 딱 맞게 신습니다.

주는 대로 신어야쥬.

 

 

뒤에 보이는 신발들도 다 남편꺼네요.

저도 원래 운동화 뿐 아니라 신발 욕심이 많은 편인데 결혼하고 나서 뭔가 전체적인 물욕이 확!!! 줄어버렸어요.

다행인건지???ㅎㅎㅎㅎㅎ아닌건지 모르겠네요. 뭔가 씁쓸 ㅎㅎㅎ

 

 

괜히 머쓱하니까 이렇게 저렇게 찍어봤네욤

 

Tmi. 저 발모양 저런 상태에서도 잘 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신고나서 찍었는데 발 볼 넓어서 뭔가 더 넙떡해보이네여 ㅎㅎ 더 짧아보이기도 하구 

아무튼 범고래는 여름 지나면 더 잘 신을 거 같아요!

요즘 같이 더운 때는 대충 쪼리신고 다니는게 편하고 시원하죠?

 

+

남편은 아직도 꾸준히 응모중이었답니다.

여자꺼도 또 넣었다더라구요.

아무말 없는거 보니 떨어진거 같지만

당첨되면 팔아서 남자사이즈로 리셀 살거라고 하던데ㅎㅎㅎ

 

안쓰럽지만 어쩔 수 없지, 나 혼자 예쁘게 잘 신고 있을께, 고마워

내꺼 너무 낡기전에 커플 운동화로 신을 수 있길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