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제주 숙박 후기 & 조식,뷔페 / 신라호텔에서 꼭 먹어야하는 것 / 차돌박이짬뽕 & 신라호텔치킨(룸서비스)

2022. 2. 24. 17:06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신행으로 20년10월에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어서 최근 한달전에 또 다녀온 신라호텔제주 후기를 쵸큼 써보려고해용
사진 정리를 제대로 안한 탓에 자세한 후기가 될 거 같진 않지만 눈으로라도 구경해주세용 ㅎㅎㅎ

 


20년 10월 가을에 갓을 때는 귤 없었는데 저번달에 갔더니 입구에 귤 가져가서 먹으라구 요로코롬 준비해주셨더라구욤?
겁나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번다 이러케 마운틴뷰 쪽에서 묵었었어요! 너무 추천 ㅠ_ㅠ

조용하고 바람도 한들한들 불고~! 넘 좋음

 

 

앤티크해서 뭔가 따땃한 분위기. 라탄+우드너낌 

동남아 휴양지 느낌도 좀 나구여!

 

 

아침에 저기 밖에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진짜.. 꿀..힐링타임 ㅠ_ㅠ

 

 

땅콩 너무 귀여워서 한컷.

 

 

냉장고 안이구욤^_^

 

 

욕조샷이 어디간지 모르겠넴 ㅇ_ㅇ?

몰튼브라운 어메티니 향기 짱짱 좋습니당.

그리고 소소하지만 납짝한 빗아니고 솔빗 있어서 넘 좋음 ㅎㅎ

 

 

객실과 이어지고 엘리베이터 맞은편 창입니당.

저는 이 창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ㅠ_ㅠ

진짜 해외여행 온 듯한 기분이구요~!

(코로나로 신행 해외 못 갔더니 더욱 해외타령,, 떠나간 나의 미국과 칸쿤이여,,,,언제가보겠냐구,,,,,,,,,,,)

 

 

그리고 신라호텔의 거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야외 풀..먹구름이 끼는 바람에 역광? 느낌인데 ㅎㅎ 실제로 보면 진짜 크고 넓고 실내랑도 연결 돼 있어요~! 보글보글 온천풀도 같이!

 

 

이것두 완전 동남아 아니세호~~~??

 

 

해가 지고나면 물놀이 후 좀 춥잖아여, 난로 있는 카바나라 넘나 좋음

저기 앉으면 일어나기 싫습니당^^ 

 

 

실외풀장에서 어덜트풀 올라가는 길 쪽에 있는 자쿠지너낌~! 

 

 

실내랑 실외가 이어지는 창이구, 실내 수영장도 짱 크답니당.

샤워가운,슬리퍼,수건 당연히 다 있구요!

 

 

이제 조식ㅌ ㅏ임~~~~!!!!!

 

 

조식은 호캉스와서 안 먹기엔 아쉽잖아요~! 가격은 아마 오만원대일거에여

먹을거 많고 너무 맛있어서 안 아까움!!!! 

저 가운데 트러플 오믈렛, 메로구이 짱짱 마싯^^

 

 

호텔 조식 먹을 때 저는 한식을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맛도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소고기 무국 같은건데 왜케 맛나구 난리

말고도 진짜 종류 많은데 메뉴 사진찍고 다니기가 좀 그래서ㅜㅜ 아쉽지만,,

 

 

 

아주 후식까지 넘나 든든하게 먹어버림 ㅠ_ㅠ 라떼도 지극정성 아트까지,, 예쁘고 넘 마싯,,,

 

 

10월에 갔을 때 날씨가 진짜 진짜 좋았어요~!!! 그래서 신라호텔 산책로 엄청 잘 돼 있기로 유명하쥬??? 

씻고 준비하고 옷 갈아입고 산책을 신명나게 했어요~~~~~

 

 

호텔 안에 길따라 쭉 가다보면 막 동물들도 있어요 ㅎㅎㅎ 토끼, 새 이런거..??ㅋㅋㅋㅋ 그기를 지나 길따라 또 이렇게 내려와보면 바다로 이어지는 길입니당!!!!!

 

 

요기는 내려오기전 약간 전망 느낌으로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자. 그리고 여기가 어덜트 풀인데 카바나 예약이 상당히 빡십니다. 예약필수!!!!! 

10월 신행때는 성공했는데 이번 2월에는 날도 추워서 그런지 아주 발빠른 분들..저희는 예약실패..

 

 

카바나 예약 실패라 2월이라 넘넘 추워서 물에서는 못 놀고 뜨끈하게 사우나로 대체 ㅎㅎㅎㅎㅎ

 

 

 

온수풀은 40도 넘었는데,, 코는 시려워 죽겠구 몸은 보글보글 아주 끓는줄 ㅋㅋㅋㅋㅋㅋ

 

 

짠! 10월에 성공했던 카바나 ㅠㅠ 이렇게 하려고 예약하는 거거든여!!!!!!! 바람도 막아주고 난로도 있구염 ㅠㅠㅠㅠㅠㅠ

신라호텔에서 꼭 먹어야 하는 것 중 하나 차돌박이해물짬뽕!!!!!!!!!!!!!!!!!!!!!!!!!!

가격은 4만원대인데 그래도 될 정도,,, 크기도 진짜 커요. 2명먹어도 되는 양입니다! 

 

 

날도 좋고, 코로나 예식하느라 진짜 신경도 많이 쓴 뒤라 더 꿀맛이었을 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다시 먹으러 갔더니 그래서가 아니라 그냥 진짜 마싯는 짬뽕이었슴돠 ㅠㅠㅠㅠㅠ

 

 

저번달에 갔을 때는 말씀 드렸다시피 카바나를 예약을 못해서 밖에서 벌벌떨면서 먹기가 힘드니 풀사이드바에서 시켰어요^^

 

 

차돌박이,대게,새우,전복 등등 진짜 장난 아니져 비주얼.. 4만원대 할만하지 않나유??????????

 

 

2명이서 나눠먹다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공기밥 하나 시켜서 요로코롬 말아드세요!!!!!! 밥도 얼마나 고슬하니 잘 됐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전복도 2개들었으니 싸우지말고 하나씩 드시길^^

 

 

10월에는 신라호텔 메론빙수였어요~! 4만원대엿나..? 물론 짱맛 ㅋㅋㅋㅋㅋㅋ글코 2월에 갔더니 역시 딸기빙수더라구요!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춥기도 춥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에는 신행으로 온거니까 신라호텔 더파크뷰 디너도 먹어봤어용 ~! ㅠ_ㅠ성인은 인당 10만원 정도이고 어린이가 6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합니당.

랍스타, 전복, 엘에이갈비, 양갈비 , 이태리음식도 기본으로 다있구 중식 깐쇼새우같은것도! 또 딤섬,쌀국수 등 당연히 있구요.

 

 

사시미, 스시류도 있답니당 ~!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디저트도 장난아니었는데 사진을 못 보여드려서 아쉽...

 

 

 

 

 

그리고 밤의 야외풀 모습입니당.

저녁이 되면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이는데 재즈공연을 해줘요^^ 분위기 완전 좋음.

 

 

공연전에 카바나에서 간식으로 먹었던 피자인데욤, 원래 물놀이하면 배가 자주고프자나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짜는 사실 쏘쏘였던 맛~~~~ 저 같이먹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아마 14000원이었던 기억 ㅋㅋㅋㅋㅋㅋ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비싸서 딱 박혀있네요 

 

 

자!!!!! 차돌짬뽕 다음으로 먹어야하는 게 요 별거 아닌거 같은 치킨인데욤!!!!!!!!!!!!!!

이때는 10월사진이라 풀사이드바 옥상에서 재즈공연 보면서 분위기 잡고 먹었었어요 ㅎㅎㅎ

치킨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는데 계속 생각났음..

순살인데 이렇게 촉촉하고 바삭한 순살 첨 먹어봤슴돠.....ㅜㅜㅠㅠㅠㅠㅠㅠ

 

룸서비스 메뉴

 

그래서 저번달에 갔을 땐 너무 추우니까 룸서비스로 치킨을 시켜보기로!!!!!!!!! 룸서비스 메뉴 궁금해 하실 분들 있으실 거 같아서 귀찮지만 찍어올려봤습니당 , 어린이 메뉴도 있어요^_^ 가격들이 좀 섭섭하쥬?

치킨 가격도 사실 상당해요. 오만원대,,,,,

 

 

이 날은 룸서비스도 밀려서 50분 걸린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좀 아쉬웠는데 저번 야외에서 먹었을 때보다 더 뜨끈뜨끈 상태가 더 좋아서 삭 녹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 뚱뚱이 감튀도 너무 맛나거든요

 

 

저희는 순살 진짜 안 먹는데 이런 순살있다면 자주 시켜먹고싶네욤 ㅠ_ㅠ.. ㅎ ㅏ아 사진만 봐도 넘 행복했네요^^ 먹고 놀고 자고~~~~~~~ 신라호텔은 진짜 맛난 것도 많고 즐길 것도 많지만 직원들 친절도 ★★★★★ 라서 더 기분 좋게 다녀왔어요. 신라호텔 묵으실 때는 하루정도는 다른 곳 가지말고 신라호텔에서만 즐겨보는 걸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