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4 사전예약 / 사은품 / 정품케이스/ 액정필름 붙이기

2022. 9. 2. 12:15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아주 올만에 잡리뷰 포스팅

남편이 3때 사려다 고민 후 안 샀었는데 이번에 폴드4 사전예약 후 겟겟하게 되었거던요.

 

갤럭시 폴드4 스펙들은 워낙 다른 곳에서 자세히 나와있으니 생략!

저는 사전예약 후 받은 사은품,정품케이스 그리고 정품 액정필름 붙이기 정도 간단하게 ㅎㅎ!

 

 

우선 색상은 그레이그린 이구요. 원래는 베이지로 살까 하고 실제로 보았더니 테두리도 넘 빤딱거리고 조금 부담스러울 것같아서! 또 블랙은 좀 심심(?)하구 ㅎㅎ 중간색으로 가즈아~ 해서 요색으로 결정!

 

 

폴드3은 외부 액정이 부착되어 나왔었다던데 이번 폴드4는 부착되어 있지 않다는 소식.

그래서 정품 액정필름을 구매하였답니당

 

구성품은 부착 가이트툴, 클리너, 밀대, 먼지제거스티커, 액정보호필름 2장

 

 

요 부착 가이드 툴이 아주 아주 요긴함.

이렇게 우측아래에 안에 스티커를 제거하고 촥! 붙여주면 됩니당.

 

그러고는 가로 세로 돌기모양에 맞춰 액정필름을 넣어주기만 하면 됨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가운데 부분 살짝 밀대로 눌러주시고 필름커버를 들고 제거해주시면 됩니당.

 

 

그리고 양쪽 위아래 샥샥 밀대로 꼼꼼하게 밀어주시고 먼지만 잘 제거되었다면 한두방울 기포는 2~3일 사용하면 다 사라져요!!! 걱정 노놋~~~~~~

 

위에 보이는 가운데 기포역시 며칠 사용하니 없어진 상태^^

 

 

자 그리고 사전예약 후 받은 사은품 패키지 인데염.

일단 정품케이스가 약 10만원 가량 하는데 저것을 받는게 목적이지만 솔직히 랜덤 선물도 잘 받고싶잖아요? ㅎㅎ

예를 들면 랜덤으로 준다지만 차량용 거치대라던지^^.. 폴드용 필요한데 말이죱

 

역시나 이런 운이없는 저희는 ㅁ ㅣ당첨.

근데 주변에 음..당첨된 사람은 있는거 맞는지..^^

 

굉장히 별로 쓰지 않을거 같은 카드케이스 받았네욥 히히

 

 

케이스도 밝은색으로 하려다 고냥 오래오래 쓸 느낌으로 때타지 않을 블랙으로다가^^

약간 무광재질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케이스는 이렇게 s펜이랑 거치대를 교환부착 할 수 있어요!

쉽게 슬라이딩 방식으로 슥 슥 꽂으면 됨

 

맞다! 쪼꼬맣게 여분의 펜촉이 들어있으니 잘 챙겨놓고 상자 처리하시길!

 

 

요렇게 한번 세워 보았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은품...카드케이스도 한 번 끼워나 봤네염

아마두 사용할 일 없을 듯 ^^

 

 

펜보다도 아무래도 이렇게 스탠딩파츠를 메인으로 끼우고 다닐 듯 합니당^_^!

 

꽤 무거운 감이 있지만 남편은 뉴스기사도 워낙 많이 읽고 유튜브도 많이 봐서 무거운줄 모르고 아주 화면크기에 만족하며 잘 사용 중입니당.

잘 쓰면 됐쥬^^ 5년 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