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 신혼밥상 / 냉털 🥒🥕🥬🌶🫑🍠 (원팬요리 원팬토스트 원팬파스타)

2022. 2. 21. 15:24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여러분 벌써 한주가 .. 올림픽도 벌써 끝이 났구용!!!

저는 별거 없는 한 주를 보냈는데 남편이 당일 같이 일한 직장동료가 확진이라 최종적으로 자가키트2번 피시알2번 거쳐 음성 판정을 받고 회사 자체적으로 격리날과 원래 쉬는 날 등 총 6일째 같이 보내고있답니닼ㅋㅋㅋㅋㅋㅋ

 

후 낼 출근하는 날이라네욬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아들램 방학 때 느낌일까요 ??????

여행이라도 갈 수 있는거면 덜 그럴텐데 집에 있으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켜먹는거두 메뉴정하는거부터 일이구, 또 지긋지긋,,,,ㅎ_ㅎ 

끼니 챙기는게 힘들쥬 ~~~ 오늘은 뭐 먹지? 하면서 먹었던 것 대방출해보아욧 공유!!!!!!!

 

 

이건 계란죽인데, 남편이 첫날 체한거처럼 속도 안좋고 골도 띵하다는거에여,, 뭔가 코로나 증상인가 뭐지 하다가 일단 냉장고에 있는 야채로 급히 계란야채죽 해줘써용. 죽 쑬 때 멸치다시마육수로 끓이시는게 포인트이고, 약간의 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맞추면 됩니당!

그리고 옆에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랑요! 

먹고 저녁에는 전복내장죽 시켜먹었어요 :-) 약 먹고 하루 지나니 다 나았더라구요~

 

 

또 하루는 맥도날드 맥런치 BLT 버거를 먹어보았어요! 원래 베토디 좋아하는데 비슷한데 새로 나왔으니 한 번 🍔

사실 거의 똑같은 맛인데 소스정도의 차이인거 같아욤.. 소스라도 좀 마니주셨으면 맛있었을거 같아여 ㅋㅋㅋㅋㅋ

 

 

악!! 넘 적랄하죱..ㅇ_ㅇ?? 

집 근처 마트에 매운탕 재료를 이러케 해서 팔아요. 15000원정도인데 아주 실하답니다~!

꽃게도있구 새우에 홍합 엄청만코! 한마리 이러케 살까지 있는 놈으루 ㅎㅎㅎ

넓은 전골팬 사용중이라 높은 냄비에 끓였더니 속이 다 안보여서 아쉽네용

양 어마어마해서 이틀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운전연습을 좀 하려고 나갔어욤~!!! 이번 스벅 뉴메뉴져 국내산딸기 봄딸기라떼 되겠습니닼ㅋㅋㅋㅋㅋ 이건 남편건데 뺏어먹었더니 역시 맛있죠 뭐 ㅠㅠㅠㅠㅠ 하지만 가격 6900원^^ 

 

 

그리고 저는 커피^^ 간만에 달달한게 먹고싶더라구여 , 운전하면 긴장해서 기빨리기도 하니까여 당충전용 ㅋㅋㅋㅋ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끼야또~~~~~~ 블론드에스프레소 투샷과 흑당시럽과 바닐라크림과 마끼야또맛 나는 그런 어마어마한 메뉴입니당^^ 아래 흑당 잘 저어서 한입 드셔보세용 아주 부드럽고 달달구리하면서 바닐라맛도 나면서 카라멜맛도 나는게 아주 맛나요~~~ 5900원!

 

 

그리고 엄마가 이것저것 반찬 주셨었는데 오징어젓갈이랑 명란젓 깍두기 사진이에욤, 말고도 파김치, 생선, 나물, 국물김치 등 ,,, 엄청난 양식을 받았습니다 ^_^ 막 고만 주라고 절레절레 했는데 반이상 순삭했네여 ~~~ 없었음 어쩔뻔~~

 

경상도사람이라 젓갈류 굉장히 조아합니당 특히 엄마가 해준 오징어젓갈 조아해욤 히히

말고도 외할머니가 주신 깻잎장아찌 등등 ㅎㅎㅎㅎㅎㅎ 

 

 

엄마가 주신걸로만 한상 차렸네욤.. 시래기 된장국도 있는데 상에 안찍혔네욤 ㅎㅎ 저는 전혀 저렇게 건강하게 먹지 않습니다,,참고로 ㅋㅋㅋㅋㅋㅋ 무조건 고기는 있어야하는 ^^ 후 특히나,,구워먹는 김,,, 진짜 올만에 먹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댁 가면 저렇게 주시는뎈ㅋㅋㅋㅋㅋ 참 구운김 하니까 생각나는데 매콤쭈꾸미 마요네즈에 찍어서 구운김 싸서 먹으면 꿀맛^^

이것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는 법은 생략할게욤^^ 안동찜닭ST

남은 매운탕이랑 먹었던 날인가봐여 ㅎㅎㅎ고구마도 엄청 많아서 고구마 마니마니 넣어 만든 찜닭! 매콤하게 했더니 맛있더라구요~ 시중에 파는 안동찜닭소스로 해봤는데 맛있었어용 역시 시판소스짱^^

 

 

집에 냉동대패삼겹살이 늘 있는편입니당 ㅋㅋㅋㅋ 김볶에도 넣어먹는거 조아하구 이러케 대충 꿔먹는거도 좋아해서용! 글고 올해 마지막이 될 거 같은 굴 한봉지 사서 약간 보쌈느낌으로다가 먹었네용 ㅎㅎ 굴 넘 마싯어여,, 올해만해도 석화랑 4,5번은 먹은거같아욤 ㅠㅠ  

 

 

굴 한봉 많이 든거 샀더니 남아서 냉장에 두었다가 굴전해먹었어용 ^^ 맛있었지만 저희는 역시 생굴+초장스탈이 더 좋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술을 잘 못해서 술을 잘 안 먹거든여 이거 안주였음 증말 맛있게 먹었겠쥬^^????

 

 

그리고 원팬파스타!!!! 편스토랑 류수영편 보신분 계신가요~~~!!!!! 진짜 류수영껀 맨날 따라해보고싶음. 이번에 간단해보이는거고 집에 딱 있는 재료들이라 따라해봤는데 저는 시중에 파는 간마늘 사용했는데 류수영은 직접 생마늘 갈아넣거든여,, 그게 신의 한수인거 같은데 저는 시중 간마늘을 좀 마니 넣어버려서 약간 시큼한 맛이 더 나버렸어요 ㅠ_ㅠ 조절 실패해서 그 맛이 이 맛인가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다고 다들 난리였거든요,,ㅇ_ㅇ 저는 망해서 레시피 공유는 못하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많이 나와있으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원팬이라 너무 간편하고 좋긴 좋았어요 !!!

 

 

그리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오징어 숙회 !!!! 문어숙회도 좋아해요 :-) 아빠가 저 좋아한다고 문어 삶아서 보내주셨거든요~~~몇 날 며칠 먹어놓고 또 오징어숙회를^^ 마트에 2마리 5-6천원에 팔더라구여 ㅎㅎ 고때 한번씩 자주사는데 손질 안된 걸 삽니다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글동글하게 탱글탱글하게 먹는게 맛나다구욤!!! 첨에는 내장이랑 눈빼고 이빨빼고 징그러웠는데 이젠 재밌는 지경이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질된 오징어는 굵은소금 쪼금+맛술 쪼금+식초쪼금!!!!!!!! 40초 정도 데친다 생각하시면 됩니닷!!!!!!!! 1분 넘으면 별루 ㅜㅜㅜㅜㅜ

이러케 하시면 굉장히 탱글하게 드실 수 있어욤 ~~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점심에 먹었던 원팬토스트~!!!!! 길거리토스트를 원팬에 그리고 한번에 후다닥 하는건데욤 요것도 정말 영상 잘 찍어 놓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참고하시고 저는 대략적으로만 ~~!!!! 베이컨있으시면 베이컨 쓰시구 저는 없어서 짭쪼름한 맛을 위해 집에 한 십만개 있는 스팸을 활용했어요^^

  • 식빵,버터,계란,양배추,케첩,마요네즈,설탕 등

1.여전히 냉털할 애호박,당근,양파를 계란에 풀어서 소금+후추 샥샥 (없으면 계란만해도됨)

2.버터에 스팸을 구워욤 ( 화면 처럼 굽고나서 좀 서로 좀 띄워놓고)

3.바로 계란을 부워주세욤

4.식빵을 반으로 잘라 익지 않은 계란물을 촉촉 묻혀서 스팸위에 올려줘요

5.그리고 계란이 익음 뒤집어주시고 이때 불 끄셔도 돼요

6.스팸이 계란사이로 비치죠? 저 모양대로 양끝 계란 날개를 접어올려주세요.

7.그 위에 설탕도 뿌리고 양배추위에 케첩+마요 조화! 식빵을 딱 접어주면 원팬 길거리 토스트 완성~

 

 

요로케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한끼 간단하게 뚝딱^^~!!! 제가 이런거 순서, 뭐 하는 법 잘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하게 되면 좀 더 자세하게 잘 찍어올게욤^^ 후! 여기까지 대방출 해보았어요~~~오늘 저녁은 대패삼겹살 남은 걸로 김치볶음밥이나 해야겠어요 , 김치가 너무 많이 익어버려서 또 처리해야 되거든요 ㅎㅎㅎ 낼 남편 드디어 회사간다니 다행(?)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일은 솔직히 이해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