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탭(Galaxy Tab) S7 FE wifi / 미스틱그린 128기가 / 슬림 키보드북커버까지 겟겟 💻

2022. 1. 30. 17:28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올만에 내돈내먹 포스팅이 아닌 잡리뷰 포스팅 !!!

삼성 갤럭시탭 S7 FE wifi ~~~!!!!!!

 

일단 저희집에는 오빠의 아주 옛날 옛날 버전의 삼성 갤탭이 있고, 저에게는 아주 옛날 버전의 몇세대더라,,

암튼 아이패드가 있는데 둘 다 거의 사용 못 하는 수준이라고 보심 됩니다.

컴퓨터가 있어서 노트북까지는 안 필요한 것 같구~~~ 탭정도? 하면서 언제 탭 하나 사야겠다~~~

말을 했었는데 이번에 오빠가 이로케 갑자기 선물을 줘땁니당ㅠㅠㅠㅠㅠ

 

바로바로 까서 써야즤~~!!!!!

LTE는 필요없구 카페나 집에서 사용할 거기 땜에 wifi가 딱!!!

 

사실 LTE 나오고 한달 뒤에 이게 나왔다는데 스펙차이가 상당해서 많은 사람들의 불만을 샀더라는...ㅠㅠ

삼성전자에서 안내문 공고를 보아하니 반도체 수급 불균형 때문에 와이파이 모델 출시를 확정 할 수 없어서 LTE/5G 모델을 우선 출시했고 혼란을 드려서 죄송하다며 LTE/5G 모델을 구입 하신 분들에게는 삼성 케어플러스 1년 이용권 무상, 아직 이용하지 않은 분들은 1년 동안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와 배터리 교체를 지원 받게 해준다고 공고를 올렸다합니닷..

 

아무튼 저는 와이파이로 구매하여서 해당 사항 없구! 

색상은 미스틱 그린에 128G 이구 12.4인치  

 

 

12인치 생각보다 진짜 커서 맘에 들었어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엄청 얇음 ㅠㅠㅠㅠ

 

 

색상은 미스틱 실버, 블랙, 핑크, 그린

미스틱 그린 색상 예뿌지 않나요~~~???

 

 

해상도도 꽤 높더라구요. 2560x1600

무엇보다도 삼성 탭의 장점은 멀티태스킹이겠죱?

3가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고해요,

조만간 저도 마스터 해보겠습니덩!!

 

배터리도 인터넷 12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정도??

 

FE라 약간 보급형이라지만 알면 알 수록 저가 쓰기엔 완전 딱인듯 한데여!

 

 

다음은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키보드인데여, 저는 폰으로 뭘 할 때도 블루투스 키보드키고 사용하거든요 ㅜㅜㅎㅎㅎ

키보드 러버입니당!!!!

얘는 탭 커버 겸 키보드라 완전 더 좋아~~~~~~~

 

 

자석에 영향 받을 수 있는 물건들을 피해라는 경고~~!!!!!

보니까 펜도 척! 붙고 탭도 척 붙더라구요 ㅎㅎㅎ 

 

 

펼치묜 이렇게 생겼는데 사진이 뭔가 휘어 보이게 나왔네여?? 

실제론 반듯반듯 합니다 ㅎㅎㅎ

 

 

요로케 안쪽에 펜 보관하는 부분 있구여 ~~!!

 

 

 

그리고 이러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면 탭 세울때 가운데 3개 튀어나온 포고핀 부분이 키보드랑 척! 붙어여 ㅎㅎ

그러면서 바로 작동~~~~~~~~

하지만 스탠딩사용은 안되는 점~~~!!???

 

 

넘 이뿌죠~~~~~~?? 

앗 근데 이러케 보니 제가 커버를 완전히 알맞게 끼우질 않아서 위에 공간이 남아버렸네여 

원래는 꽉 맞습니다 ㅋㅋㅋㅋ 아래 사진에서 확인!

 

 

뒤에도 이러케 펜을 척! 붙일 수 있어유 ㅎㅎㅎ

 

 

자 블로그 함 켜봤습니당,

티스토리 앱 말구 인터넷으로 접속 하면 이로케 피시화면이랑 같아서 더 노트북 같쥬~?? 

 

남편은 컴터겜하구 있고 저는 탭으로 이로케 편하게 거실에서 글쓰고 있구

피씨하는 시간이 애매하게 보통 겹치는데 크~~~ 넘 조타아^^

 

아래 영상은 키보드 뚜들기는 너낌~~~ 함 넣어 봤어요 ㅎㅎㅎ (손이 커서 좀 작아보이긴 하지만 실제론 큼 ..ㅋㅋㅋㅋ)

 

 

 

저는 스펙위주로 쓴 글은 아니고 탭고 키보드 개봉기 및 키보드 사용 너낌~~~ 정도 이구여 ㅎㅎㅎ

음 이후에 제가 며칠 더 써본 소감은 S펜의 필압감 반응 속도도 굉장히  만족했고, 사운드도 너무 좋아서 ㅠㅠ 넷플보는거나 노래듣는거에도 만족감이 높았답니당 ~~~~~~!!!!! (사실 기계에 대해서 관대한 편)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글쓰는데 한층 더 편해져서 사실 덜 귀찮아 진게 있어요 ㅜㅜ 세월아 네월아 커피도 마시면서 아무 장소에서 글쓰고 싶은데, 폰으로는 너무 작고 답답하구 ㅋㅋㅋㅋㅋ아주 딱입니다~~!!!!!!  좀 더 자주 써보리라 다짐하며 갤탭 살며시 추천하고 물러납니닼ㅋㅋㅋㅋ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