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골 신사점 🍣 초밥 찐맛집 / 은행골 참치장·새우장 홈쇼핑 구매 후기 / 내돈내산

2022. 1. 6. 20:50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초밥집 중에서도 은행골 참 좋아하는데~~

나름 자주가는 곳인데 워낙 후기도 많고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제가 포스팅 할 생각을 안했더라구욤????? 

그래서 늦게나마 얼마전에 홈쇼핑으로 구매한 은행골 장들과 함께 포스팅 ㄱㄱㄱㄱㄱㄱ

 

 

여기 신사점에서 주차 하실 때 참고하시면 돼요!

발렛 3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주차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어딘지^^...

 

11:00-22:30

일요일 정기 휴무!

 

 

거의 오픈하고 얼마 안됐을 시간이었는데 만석에 앞에 2팀 대기더라구요^^

초밥은 그래도 턴이 빠르니 그래도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됨 ㅠㅠㅠㅠㅠ

 

뭐 먹을지 미리 생각한 뒤 앉자마자 바로 시키기~~~

 

은행골 처음이신 분들은 이런거 읽고 계시면 돼요 흐흐

 

 

얼마 후 입장 하는데 바글 바글 ㅇ_ㅇ

먹을 때만 입열고 아주 빠르게 흡입하고 나가야 할 것 같은 기운ㅎㅎㅎ

 

휴 사람 많으면 홀 사진 찍기도 힘든게 얼굴 가리기 넘 힘든거 알쥬,,?^^

 

연예인들 엄청 많이 다녀간 티 팍팍나는 인테리어입니당

BTS 맛집으로 다시 유명해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단품으로 연어 12p 13000원 / 활어 12p 15000원 주문했습니당

 

이 날은 장어랑 새우가 안 땡겨서 , 둘이 단품으로 주문하자고 합의봤고 그 중에서도 연어랑 참치랑 고민하다가 제가 연어킬러이기 때문에 연어로 밀어붙였습니당 흐흐

 

 

여기 초밥도 맛집이긴 하지만 식전 우동 맛집이기도 하죠 ㅎㅎ

1번 리필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한번도 리필은 해보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모르겠네여^^ 두그릇 해치우기에는 뭔가 초밥을 버겁게 맞이 할까봐 ㅎㅎㅎ 모자란 듯 먹는게 ~~~??

 

 

밥알도 회도 탱글 탱글

순삭으로 먹어치우느라 못 찍었는데 생강에 간장을 슉 담궈서 생강을 붓이라 생각하고 회 위에 슥슥 칠해주시고 드시면 됩니당.

여기 고추냉이 쎄여 코뻥 제대로 ~.~ 그 맛이쥬?

 

 

크~~ 전 은행골에서 연어가 젤 맛있는거 같아여^_^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여긴 포슬포슬 밥알 조화도 너무 좋고~ 때깔도 결도 너무 좋음 ㅎㅎㅎ

 

 

다 먹어 갈 때 알아서 챙겨주시는데 간장없이 먹으면 됩니당

먹고나면 입안이 개운, 초밥먹고 초밥으로 입가심 제대로~~~~~~~~

 

 

아마도 음식 나오고 다 먹기까지 30분 안 걸렸을 거예욥^^

기분 좋게 배부르고 너무 좋음 _!!!!!

내가 사는 지역에 없는게 섭섭할 따름이당 ㅠㅠㅠㅠ

 

 

이어서~~~~~

얼마전 초밥 먹고싶당 생각하고 있었는데 채널 돌리다가 은행골 이 빨간 간판때기가 눈에 보였지 모에욤??

홈쇼핑 아예 안 보는 저인데,,, 사로잡혀 버림

남편한테 사먹을까 하니까 바로 콜 때려서, 롯데 원티비 모바일 앱 구매시 삼성카드 5프로 청구할인이 더 되더라구여^^

그래서 이왕 주문하는거 더욱 야무지게 앱으로 결제 했답니당 ㅎㅎㅎ

 

250g 짜리 참치장4, 새우장3 총 7팩에 55,950원

 

 

역시 홈쇼핑은 빠름, 다음날 바로 도착했네여 ^^

 

 

바로 오늘 점심으로 해 먹어봤는데요 두가지 빨리 맛보고싶어서 반반 덮밥으로 ㅎㅎㅎ

새우간장버터밥 생각 하시고 만드시면 될 거 같습니당!

 

밥+버터+노른자에 새우장 간장 그리고 깨소금으로 간을 맞췄어요.

쪽파까지 있다면 쪽파도 샥샥 뿌려주면 더 맛있는데 저는 집에 없어서 요로케만^^

 

둘 다 정말 맛있었는데 저는 새우를 더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장 진짜 오독오독 싱싱한게 넘넘 맛있었어요 ㅠ_ㅠ..

간장 농도도 안 쎄서 은은하게 맞춰 먹기 좋았구요.

참치장은 생걸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구여 ㅎㅎ?

 

참치는 한통에 9~10점 정도 든 것 같고, 새우는 안 깐 걸로 7마리 정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용!

 

아무튼 덕분에 아주 간단하게 한끼 맛있게 때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