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주문제작케이크 맛집·피피케이크샵 / 셀린느 트라이엄프 캔버스락 클로져 클러치 온스트랩 / 내돈내산 리뷰

2021. 11. 21. 19:03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잡리뷰 카테고리에 글수를 좀 채워볼까해요!
맨날 먹는거만 리뷰하기 바빴는데ㅎㅎㅎ

앗 그러고보니 오늘 리뷰에도 케이크도 있지만^^?

 

아래 소개 될 이 케이크샵은 참으로 애정하는 곳인데 따로 잡데이트 카테고리에 쓰고 싶었는데 맨날 픽업만 빠르게 해오다보니 내부를 깜빡잊고 찍어오지 않아서ㅎㅎ 요로케라도 케이크 떼샷으로 소개하려구요.

 

 

우선 제가 동탄와서 주문제작 케이크샵을 하나 뚫어두고 싶었어요.

인별에서 열심히 써치해서 찾아낸 피피케이크샵!

 

케이크 이 상자만 보아도 사장님의 센스가 장난 아님,, 

 

결혼 1주년 케이크라고 하니 이렇게 깜찍하게 직접 그려주셨어요~

 

 

앞모습 귀여워 죽죠???????????????

 

요 곰돌이는 도시락케이크 사이즈를 2단으로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둘레 같은거 보면 미니 사이즈 케이크 보다도 더 작은 10cm 입니다^^

 

케이크 문의 카톡으로 하시면 친절하게 잘 해주셔요.

사이즈도 진짜 다양하고 케이크 맛도 5가지 선택됨!

 

이 사이즈의 가격은 39000원 이었어용

주문제작이라 가격이 있는 편인건 어쩔 수 없죵~!

 

 

짜잔

 

샵에서 예쁜 초 엄청 많이 진열 돼 있거든요, 한가지를 골라 사셔서 곰돌이 팔에 요로케 끼워주시면 몇 배 더 귀여운 곰돌이 케이크 ㅠㅠ... (저는 여러번 주문 해줬다고 기억해주셔서 초는 서비스 받은건 안 비밀~~~~~)

 

아 저 꽃집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저긴 제가 아니라 남편이 단골(?)비슷한 곳인데 ㅎㅎㅎ 무슨 꽃인지 메모도 해서 주시고 ~  꽃도 이쁜 종류 꽃 많구 ㅠㅠ 저도 지나가면서 봤는데 가게도 이쁘더라구요~ 담에 가게 사진과 함께 꽃다발 리뷰도 할게요!

 

 

사진 보니 이 날로 다시 돌아가구싶네여,,,^^???

 

초 끄자마자 곰돌이 바로 먹어보았습니다ㅋㅋㅋㅋ

 

 

여섯가지 맛 중에 특별해 보이는 로투스 맛으로 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었는데 너무너무 꿀맛,,,

 

이 곳은 예쁜 디자인 뿐 아니라 맛까지 있어서 재주문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이것도 올초에 피피케이크에서 주문했던 유니크한 색감의 케이크입니당

제가 보라색을 좋아하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던 디자인 ㅠㅠㅠㅠ

 

 

나름 홈파티느낌 내려고 와인잔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단면 깔끔하게 잘 보이게 잘라졌네여 ㅋㅋㅋㅋㅋ 

딸기생크림이었나봐여 시트가 넘넘 맛있었어요 생크림도 부들부들촉촉하구~!!! 

 

 

이건 남편이 또 이 디자인으로 해왔더라구용~!!!!!

둘 다 미니사이즈인데 가격은 4만원대 였던거 같습니당~

 

말고도 다른 디자인 엄청 많으니 피피케이크샵 인별그램 확인해보시길 바래영^^

 

 

쿄쿄 그리고 이어서 셀린느 미니미한 가방을 하나 언박싱~~~~~!!!!

저번달 결기1주년 때 깜짝선물 해 준 이 것~~~

 

클러치 온스트랩 인 트라이엄프 캔버스,,,,,,,,?

암튼 간단하게 셀린 클러치라고 할게욤

 

 

얼핏 보면 거의 장지갑사이즈 같아여 ㅎㅎㅎ

 

 

헝 너무 귀엽고 이쁜 것,,,,

장지갑 보단 크네여 ㅎㅎㅎ!!!

 

등치에 안 맞게 제가 미니사이즈 가방을 좋아합니당,,,,헿

 

가로 18*세로8*폭5 cm

숄더 스트랩 길이 28cm

핸들 드롭 7.5cm 

 

 

전에 백화점에서 셀린느 지나가다가 이거 밝은 브라운색을 한 번 매본적 있었는데 남편 눈에 이 모양이 이뻤다고해여~!!! 근데 저는 색깔이 별로 맘에 안들어했거든요 ㅠㅠ 이고 넘 맘에듬,,,, 취향저격 제대로 해주었네영 ㅠㅠㅠㅠㅠㅠㅠㅠ 서당개 거의 9년차라 눈치가 상당해졌습니닷 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홈에서 구매했다고 하더라구요!

딱 150만원? 주고 구매했다했나, 암툰 제가 리뷰하려고 해외직구사이트 한 번 보니 세금 포함해서 183만원에 뜨네요.  오~~~ 잘했다고 다시 한번 더 칭찬~~~~~~

 

 

휘뚜루마뚜루 엄청 잘 들고 다녔는데 가방이 잘 나오게 사진 찍힌게 이거 밖에 없어서ㅠ_ㅠ 얼굴 자르니 화질이 구려졌어요~ 사이즈 느낌 보이시죠? 167 등치에 요정도 만 하답니다 ㅋㅋㅋㅋㅋ

 

런던놀이

 

다른 느낌으로 맨거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퍼왔어욤

이러케 숄더도 가능!!!!

 

 

그리고 작지만 들어갈건 나름 다 들어가는 정도인걸 보여드리기위해 가방 속을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렌즈통, 핸드크림, 립스틱, 손소독제, 카드, 쿠션 이렇게 ㅋㅋㅋㅋㅋ 사이즈 느낌 왔나여?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들어가서 저는 놀랬답니닼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만에 잡리뷰를 채웠어용!!!!!

잡리뷰 카테고리 좀 더 자주 채워보는 걸루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