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 로제핫볶이 / 대졸맛 내돈내산 후기

2021. 9. 7. 20:33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어제 첨으로 포스팅 땡땡이를 쳤네요~! 

잠들어서 다음 날이 돼 버렸지 모에요? 하핫

 

한 번 안 쓰면 두 번 안 쓰는게 쉬워질거 같아서 오늘도 누웠따가 다시 일어났답니다 후~

가을이 오려나봐여 비도오고 아주 축축 쳐지네요 ㅠ_ㅠ

 

자 아무튼! 아무리 나른하고 포스팅은 귀찮아도 먹는 건 안 귀찮더라구요.

올만에 집 앞에 명랑핫도그에 들러서 핫도그 사려다! 저랑 눈 마주쳐버린 로제떡볶이+핫도그 조합= '로제핫볶이' 를 사들고 왔더랍니다~~~~~~!!!!

 

 

명랑핫도그 진짜 많이 성장(?)했죠, 메뉴도 진짜 많아지구~!!!! ㅠ_ㅠ

핫도그도 진짜 진짜 맛있는데, 떡볶이도 당연히 맛있겠쥬????? 기대기대>_<

 

저희 집 앞 명랑핫도그 진짜 인기 많아서 ,, 맨날 가면 웨이팅이에여,,

이 날도 밤 11시 문 닫는데 제가 8시40분 손님이었는데 재료소진이라 더 뒤에 분은 못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거 치고는 일하는 사람이 넘 부족...... 한 명이 해서 핫도그만 시켜도 좀 오래 걸리는 편임!!!

 

 

로제떡볶이(중)+핫도그3개(점보+통모짜+통가래떡)

12900원 입니다.

 

크 색깔 좋쥬~ 저는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이렇게 똑같이 다 생겨도 나무막대에 뭐가 뭔지 이름 다 새겨져있는거 아시죠?

 

 

집 근처 명랑핫도그에서는 12000원 이상 구매시에 이런 쿠폰을 줘요ㅎㅎ

코로나 극복하자는 의미랍니당 ㅎㅎㅎ 귀욥~!

비록 무려 5장에 핫도그1개 이지만 이거라두 어딘가여 취지 너무 사랑스럽습니당 

 

 

캬~~~ 점보핫도그를 쇽쇽 잘라서 떡볶이 속으로 풍덩 해주면 이렇게 모짜도 착 달라붙어서 소스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답니다..다들 이렇게 먹는거 아시죠???

진짜 저는 배떡, 엽떡 로제 다 먹어봤지만 명랑 로제가 제일 입에 맞더라구요!!!

이제부터 로제 생각날 때 무조건 명랑입니닷 저는!!!!!!

 

떡도 진짜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두개의 핫도그는 남편이랑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냠냠 했답니다.

12900원에 굉장히 든든하고 맛있고 붸리 만족한 후기였습네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