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 새로운 맛 도전 / 허니갈릭햄치즈vs베이컨포테이토피자🥪

2021. 8. 31. 21:26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간단하게 이삭토스트 두 가지 다른 맛을 비교해보려구요.

원래 먹던거만 먹다가 요즘 새로운 맛으로 갈아타려고 시도중입니다ㅎㅎ

또 지나가면서 봤더니 허닭까르보가 또 새로 나왔더라구요.

그것은 내일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전에 먹었던 허니갈릭치즈랑 베이컨포테이토피자를 리뷰를 깜빡하구 못 올려서 우선 얘네부터 리뷰해놓구여~!!!

 

 

근래 새로나온 메뉴중에는 가격이 저렴한 편인듯 해여,

거의 이것저것 들어가다보니 4000원 돈 했거든요.

 

또 허니갈릭은 맛있으니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햄치즈는 기본으로 들어가있길래 바로 겟겟

 

 

포장지도 약간 더 빳빳한 느낌이고 색상도 달라요!

 

 

보리맥아추출물이 첨가된 이삭 프리미엄 식빵이랍네다 ㅎㅎ

기존에 굽는 방식이랑 다른거 같아요.

바삭바삭 딱딱 재질이더라구요?

 

약간 마늘바게트 느낌내려고 한건가~~~

 

 

한입 한입 먹어봤는데 야간 허니갈릭 맛이 잘 안나는 거예요.

제가 막 흔들며 왔나봅니다 ㅎㅎ

먹다보니 소스가 다 아래로 향해있는거에여!!!

 

 

거진 다 먹어 갈 때쯤 아래로 쏠려있던 소스를 끌어올려 그나마 마지막 한입이라도 제대로 느껴보려고 발라 먹었어요.

약간 그제서야 좀 맛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허니갈릭햄치즈는 당연히 맛은 있었지만 저는 차라리 그냥 햄치즈를 사먹을거같아요.

빵 식감도 오히려 부드러운 기존 이삭버전이 좋더라구요.

 

그냥 고소한 햄치즈의 맛을 느끼는게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아예 피자라는 메뉴를 선택하려다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선택했어요.

모짜치즈가 빵빵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우선 두께도 만족스럽구요~!! 

이 친구는 4500원

 

 

왛! 역시 저는 이삭토스트 기존 빵 굽기!!! 이 촉촉함이 너무 좋아요.

허니갈릭도 이 식감빵이었다면 또 맛있었다 했으려나 ㅎㅎㅎ 너무 갠취(?)

베이컨이랑 치즈랑 피자토마토 소스때문에 약간 짭짜름해서 짜다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은데 저는 이 자극적인 맛이 좋으네여 ㅎㅎㅎ 단짠 단짠 지대루~!!!

 

 

옆모습이 각자 재료가 잘 보이네여 ㅎㅎㅎ 

먹다가 한 컷 찍어주었습니다.

나름 4500원 값 하는 재료들 팡팡 들어있거가태여~!!!

 

 

넘치는 토마토소스~!!! 덕분에 제대로 피자맛 났더랍니다요 ㅎㅎ

저는 결론으로는 허니갈릭보다는 베이컨포테이토피자 승!!!!!

내일 간식으로 또 신상 허닭까르보도 먹어보고 후기들고 오겠습니당

 

아유 최대한 일주일에 한두번씩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진짜 맨날 먹구싶다ㅠ_ㅠ 안 질려........

그냥 쿠팡에서 저 이삭토스트 소스를 사버려야 할 거 같애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