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셰프의 목란 / 멘보샤 밀키트로 집에서 즐기기🍤

2021. 8. 26. 21:20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저는 평소에 마켓컬리를 애용하는 사람인데요, 그 중에서 에어프라이용 냉동식품 선호 한답니닷 ㅎㅎ

이연복 셰프 한창 유명세 타실 때 티비에 나오구~ 그 언젠가 목란에서 한 번 먹어봐야지 그러다가 기장 힐튼 갔을 때도 기회를 놓치고, 또 언제 한번 하려 하니까 뭐 거진 한달을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도 들리더라구요.
그러다 잊고 살았는데 ^^


어김없이 마켓컬리 냉동 탐색 하다가 이연복 셰프의 목란 메뉴에 있는 멘보샤가 할인을 하지 모에오?
(Tmi.짬뽕도 있더라구요?)

원래 6p에 12000원
그런데 이 날은 8900원? 정도 였으니 바로 겟!


6p에 할인 된 가격 마저도 다른 멘보샤에 비해 사실 좀 비싼 편..

다른 타사꺼 멘보샤 마니 먹어봤거든녀,
10개 , 12개에 9900~11900원 이거든여🥲


매장에서 먹으면 작은사이즈 8p 35000원 🤭
그거에 비하면 만족스럽죠?
직접 해주시면 더 맛은 있겠지만요!?

어쨋든 맛 나게 먹어볼게용 :-)

다른 멘보샤 보다 좀 조리시간이 더 길었던 거 같아요.
세웠다가~ 앞 뒤로 뒤집어 줬다가~ 골고루 공들여 익혔어요.


짜잔! 노릇노릇 잘 익혀졌쥬?
확실히 타사꺼랑 비교했을 때 빵이 얇고 속이 뚱뚱합니당 🍤+🍞


아주 사랑스러운 미니미 테라 맥주와 함께 남편 야식으로 🍺  저희는 알쓰라 저 사이즈가 아주 딱 😊 부꾸


저도 맛을 공유해드려야 하니 하나 뺏어먹어보았아요!

사진상 속이 잘 안 보이긴한데 막 새우들이 통으로 거진 들었더라구요, 다른데는 좀 입자가 작거든요~

역시 속이 씹히는 맛이 제대로 더라구요😋
남편이 다른 멘보샤랑 비교가 안된다는데 저는 사실 뭐 타사꺼도 비슷하게 맛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고급진 맛인건 인정🤩👍🏼

사진에는 없는데 참, 멘보샤는 스위트칠리 소스에 먹으면 참으로 맛난고 아시죠??

다들 간단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이연복 셰프님 가게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 드셔보세욧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