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7월 보고서 메일 받음 / 방문자수 중간 점검!

2021. 8. 17. 17:53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제가 어제 야밤에 구글에서 메일이 온 거 있죠?
뭐지 뭐가 올 일이 있나 했더니,
이런 메일도 보내주는군요? 다들 받아보신곤가요🤭
우선 다행히 기분 좋은 메일이었습니당📨



아유 일단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더라구요?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달 수익이 없으니까 당연히 증가입니다 😭😭 근데 1000% 라고 해주니 아주 떼돈 번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입은 쑥스러워서 일단 가려봅네다.. 소소함 많아서 가리는게 아님미닼ㅋㅋㅋㅋㅋ)

이 메일안에 광고 게재된 횟수,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클릭율도 퍼센티지로 알려주네요?



그리고 티스토리 +82 일차 입니다 :-)
누적 3만을 넘었어요
저에겐 아주 큰 행복이었답니다 ㅎㅎㅎ

그동안 1일1포스팅을 꾸준히 했었고, 한달 전 부터 뭔가 네*버 유입도 자주 보이면서 ㅇ_ㅇ
언제 한번은 5일동안 1000명 이상을 유지해 깜짝 놀랐었어요

이 시기가 방문자수를 올리는데 한 몫한거 같네요.

당연히 그 후 다시 훅 떨어졌지만요!
지금은 아~주 들쑥 날쑥 하답니다.

잡블로거라 전문성도 떨어지고 뭔가 티스토리에 맞는 블로그 인가,, 아무래도 전문성있는 글로 한가지 컨텐츠를 목표로 쓰면 수익도 좋다 들었구,, 음 이런저런 고민도 하면서 약간 블태기도 오고 그랬지만 제가 재미있는 걸 해야 오래 쓸 수 있으니 그냥 계속 잡블로거 하기로 했어요:-)
지금 결과도 맘에 들고 이정도면 너무 만족합니다.

티친이님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저도 더 열심히 챙겨다니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