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신논현 혼밥, 혼버거 할만한 곳 / 에그슬럿🍔

2021. 9. 4. 22:13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친구들 만나러 강남에 다녀왔는데요~ 친구들이랑 저녁 6시 전에 헤어지고 저는 경기도민이니 ㅎㅎ 광역 버스 타려는데 아슬하게 놓쳐서 26분을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퇴근시간 겹쳐서 집 도착하면 8시는 훌쩍 넓을거 같아서 버스도 기다릴 겸 혼밥을 하고 들어왔답니다.

낮에 친구들이랑 맛난거 먹은건 내일 보여드릴게용 :-)

우선 '에그슬럿 강남점' 후기 부터 보시죳!!!!!!!!!

 

 

우선 LA에서 유명했다는 요 에그슬럿은 알고는 있지만 처음먹어요~!

오늘 마침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ㅇ_ㅇ!

광역버스타는 곳이 바로 맞은편이라 위치도 딱이고 ㅎㅎㅎ

옆에 쉑쉑버거있는데 최근에 많이 먹었으니 에그슬럿 너로 정했다!

 

보니까 강남점이 오픈한지 생각보다 얼마 안됐더라구요?

두달 정도 된 거 같아요 ㅎㅎ3호점 이랍니다~

 

 

메뉴 한 번 봐주구요~ 찍은거 보면서 메뉴 정하면서 들어갔어요.

처음이니까 우선 시그니쳐 페어팩스1, 오렌지 주스1 로 !

 

사실 저는 샌드위치나 버거에는 거의 아이스아메랑 먹는데 오늘 커피를 많이 마셔서 ㅎㅎㅎ

평소같으면 시키지도 않을 주스를 ㅎㅎㅎㅎㅎ 어유

 

가격이 꽤 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단품으로 버거하나, 주스하나 시키면 13300원

 

 

굉장히 넓고 오픈 얼마 안되어 그런지 쾌적해보였어요.

자리는 빼곡하게 많지만 거리두기 해야해서 띄엄띄엄 앉게 돼 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 10분 조금 덜 기다린거 같아요. 나름 금방 나왔어요~

손에 쥐어 봤는데 생각했던거 보다는 큼직하더라구요.

 

참 시그니쳐 메뉴인 페어팩스는 *고기가 없는 메뉴입니다.

주문할 때 고기가 없는 건데 괜찮으세요? 라고 물어봐주시긴 해용 ㅎㅎ

 

우선 오렌지 주스는 얼음 없이 온전히 음료만 요로케 꽉 담아주는 건 좋아요.

얼음이 자리차지 안 하니깐유~?

맛은 좀 특이한 오렌지 맛이더라구요..? 

새콤달달한 오렌지 주스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밍밍한데 끝맛이 뭔가 설명할 수 없는 특이한 맛이 났어요.

오늘거만 이런건지..ㅠ_ㅠ 담에 또 먹어봐야 확실히 말할 수 있을 거 같네유

이렇게 두 조합 많이 추천하지만 제 생각엔 콜라랑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당?

 

 

빵이 진짜 말도 못하게 부드러워요 ㅎㅎ 매끈매끈 퐁신퐁신 

포슬포슬 달달한 스크램블이랑 캐러멜라이징 어니언, 짭짤 체다치즈! 그리고 약간 끝맛은 매콤하게~ 스리라차 마요소스 솨솨! 맛있는거만 다 들어갔네요.

매콤한 끝맛은 좋더라구요~ 매콤한 맛 때문에 느끼다하다 갑자기 덜 느끼함 그나마!

근데 약간 천천히 먹었는데 정말 짜지더라구요... 하핫 ㅠ_ㅠ 짜다는 후기를 봤긴 했지만 저는 짠거 좋아해서 별로 못 느낄줄 알았는데 짜긴 짜더라구요 ㅎㅎㅎ 엣헴

내가 진짜 좋아하는 조합만 들었는데 ,, 뭔가 아쉽~!!! 

 

강남점 한정버거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 먹어 볼 걸 그랬나~ 생각도 드네요 ㅎㅎ

(가격이 버거하나에 16300원이라 빨리 손절시켜버렸거든요^^)

 

에그슬럿은 거의 달걀이 메인이다 보니 

동물복지 인증

무항생제 인증

케이지 프리

HACCP 인증 받은 달걀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도 요런 건 또 우리가 알아줘야죠 ㅠ_ㅠ !!!!

 

재방문을 할 지는 모르겠쥐만,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하고 쾌적하고 혼밥하기에는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