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밥까지가 국룰인 굽네 갈비천왕(닭다리) 🍗

2021. 9. 11. 21:30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사실 치킨을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튀김껍질을 좋아하기 때문에 굽네를 잘 안시켜먹는 편인데, 시켜먹을 때는 사실 기프티콘 선물받은거 사용할 때 밖에 없는 거 같아요 ㅎㅎㅎ!!!!

이번에도 아주아주 올만에 '굽네 갈비천왕 기프티콘'을 남편이 받았다하여 받자 마자 바로~!!!! 

 

남편이랑 저랑 닭가슴살 퍽퍽살이라고 하죠? 그 부위를 안 좋아하는 편이라 윙봉같은거 아주 좋아해요 ㅎㅎㅎ

마침 갈비천왕 닭다리 만 있는 기프티콘이더라구요~~~~~ 센스센스>_<

 

 

홈페이지에서 회원이 아니어도 굽네는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타브랜드 치킨 홈피 주문에 비하면 아주아주 편리한~!!!! 그런 장점이 ㅎㅎ

 

여기 저희가 사는 쪽은 역시 배달 시키면 무조건 1시간은 기본입니다^^...후~

그래서 이젠 해탈해서 배고프기 전에 주문을 미리 해둡니닷..

 

 

양념이 발라져 있어도 이러케 같이주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아시죠?

닭다리살이라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니 역시 맛나더라구요.

 

영천점은 저희집에서 배달료 3000원 받더라구요.

다른지점 2000원 하는 곳은 이 날 주문이 안된다해서 ^^ 쩝

 

쿠폰 주시니 한번 모아봐야겠네요 ㅎㅎ 

 

 

근데 애들이 껍질이 유난히 심하게 다 벗겨져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운하긴 했네옄ㅋㅋㅋㅋㅋ 껍질이 참 맛있는데^^  그래도 까져서 없어진게 아니라 끝에 대롱대롱 달려 있어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 닭다리는 유난히 빨리 잘 먹어짐

 

바로 순. 삭 한뒤

이대로 끝낼 순 없죠?

 

 

남은 소스에, 또 찍어먹다 남은 소스도 합쳐서 집에 김가루와 함께 샥샥샥 비벼줍니다요~!!!!

 

 

이 날 밥도 고슬고슬 하게 된 편이라 비벼먹기에 아주 찰떡이었습니다 ㅠ_ㅠ

한입 먹고 김치 한입 ~~~~~~ 캬 

닭을 좀 남겼으면 살까지 찢어서 넣었으면 더더더 좋았겠네여 ㅎㅎ

 

주말 저녁 갈비천왕과 같이 보내시는 건 어떠신가여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