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 송중기 버거 먹어봤는데 흠 솔직후기!

2021. 6. 27. 20:47잡리뷰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어김없이 만보걷기를 하고 들어오면서 햄버거가 먹고싶어서 들른 맘스터치,

사실 맥도날드있었다면 맥날 갔을텐데^.^ 아직 맥세권 아니라서!!!! 언제 생기냐 증말

보통 맘스터치오면 딥치즈버거,햄치즈휠렛버거 자주 시켜먹는데 들어가자마자 송중기씨가 너무 도배되어있어서 치즈홀릭버거 나도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포장해왔어요.

오늘도 일하러간 남편~! 혼밥해야하는 날이거든요! 

 

 

치즈홀릭버거 단품 하나 시켰어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좀 질린듯한 느낌있고, 콜라도 집가면 김도 빠져있고해서 저는 또 콜라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단품만 시켰고 15분 기다려야 된다네요.

원래 오래 걸리는 메뉴이기도 하다고해요. 또 주말이라 배달 주문이 많은거 같아요.

 

단품 5100원 / 세트 7100원

 

꺼내자 마자 만져지는 느낌 왜케 뚱뚱하지 ????????

속도 보여드릴 겸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헤엑..????? 뚱뚱한 이유가 있었어요.

보통 맘스터치 치킨패티들이 아주 실한걸로 유명하지만 저는 그나마 그 중에서도 약간 넓고 높이가 낮은 치킨살이 더 좋은데, 먹기도 편하구요. 아무튼 잘 못 걸린거 같아요.

아니 다른 치즈홀릭버거리뷰들 구경했을 땐 이런 비주얼 아니었거든요 ??.. 촉촉하니 골고루 체다치즈가 분포되어있고 살짝 흐르기도하구요 ㅎㅎ...

에휴 하필 저는 입이작아서 먹을때 참 불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장에서 안먹어서 다행이네요?

포장하고 집오는데 까지 10분도 안걸리는데 우선 체다치즈부분이 노른자익은거 처럼 말라있네요.

외에 피클,양파,베이컨,매콤한 할라피뇨소스있어요.

뭔가 안에 다른 마요네즈소스같은거랑 머스터드소그같은 것도 아주 미세하게 있었어요.

이건 매장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동탄 매장에서 소스를 너무 아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집에 해쉬브라운 감자가 많아서, 체다치즈와 케찹 샥샥 뿌려서 같이 먹어볼게요!

후 그나저나 낮에도 베이글 먹었는데 저녁도 빵이라니, 식습관 고치는게 엄청 어렵네요. 

그리고 저 다이어트 중입니다.

 

맛평 ★☆☆☆☆

닭가슴살 안에 체다치즈를 넣은 건 신박합니다.  소스로 뿌린거 보다는 줄줄 흐르지 않고 좋아요.

하지만 그만큼 맛이 직접적으로 와닿진 않아요.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딥치즈버거가 훨씬 치즈버거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할라피뇨소스는 좋았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을 뻔 했던 맛을 잡아주네요. 그치만 명색에 치즈홀릭버거인데 치즈맛보다 매운맛이 더 강하다는~!

먹고나서 드는 생각은 딱히 기억남는 맛은 아니며 다시는 안 시켜 먹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단호)

 

저 체다치즈 매니아거든요. 웬만하면 맛있다했을거 같은데 명랑핫도그도 체다 좋아하고, 이삭토스트도 딥치즈베이컨포테이도 좋아하고, 저기 감자튀김에도 체다치즈가루 뿌려먹고 하는데! 이런 저에게는 실망스러운 치즈홀릭버거(체다)

에헴,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