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치동천수변공원에서 애니멀런 인증 / 6월 사자런 / 비대면마라톤 🏃🏻‍♀️🦁🏅 완주 후기

2021. 6. 19. 21:35잡리뷰

반응형


평소에 나이키런으로 공원을 걷곤 하는데요. 

얼마전에 좋은 기억님 블로그 구경갔다가 애니멀런 하신거 보고 저도 이왕 뛰는거 참여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바로 신청했답니다~!!! 6월 사자런 신청을 조금 늦게 한편이고, 7월 거북이런 신청기간이라 바로 2가지 다 신청했습니다.

다행히 사자런 패키지가 2-3일만에 금방 도착했어요~!!

 

어흥팩 22500원 무료배송

 

이게 사자런 어흥팩 패키지입니다. 특별한건 없지만 밤부칫솔이랑 카라비너 은근 요긴하게 쓸거 같네요~!

거북이런 패키지는 또 귀엽게 꼬북칩도 주더라구요 ㅎㅎㅎ?

 

애니멀런 이란?

멸종위기종의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입니다.

판매금액의 10%는 환경단체(WWF)를 통해 멸종 위기 동물들을 위해 기부 된다고 합니다.

월 마다 기부할 수 있는 동물들이 다 다르며 6월은 사자, 인간의 자연파괴로 인한 서식지와 먹잇감의 감소, 오락과 유희를 위한 사냥으로 개체 수가 빠르게 감소했다고 합니다.

 

운동도 할겸 동물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취지~!

한동안 지루한 러닝시간이었는데 덕분에 성취감 살짝 올려봅니다!

 

사자런은 4.3km , 9.2km 둘중 하나 선택해서 인증하시면 됩니다.

동물마다 의미 있는 숫자들로 인증하기 때문에 조금씩 달라요.

 

 

사자런 메달 강렬한게 넘 이쁘지 않나요! 크고 무게감도 있는게 나름 있어보이는? ㅎㅎㅎ

꺼내보니 더 영롱하네요~~!! 

약간 무겁지만 가방에 메달 챙겨서 나가보았습니다.

배번표는 쑥스러워서 달 수가 없었네요 ㅎㅎㅎ

 

 

크~ 오늘 한 28도 정도였는데 굉장히 쨍쨍하고 더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원래 주말에 사람들 많은데 진짜 몇 명 없더라구요ㅎㅎㅎ....

뛰다가 쪄죽어도 아무도 모를^^.. 

해지고 나가려고 했지만 후딱 땀뻘뻘 흘리고 개운하게 씻고 푹 쉬고 싶어서 .. 흑 

 

 

 

뛰다가 힘들면 약간 풍경 사진도 좀 찍어봤어요 ㅎㅎㅎ 너무 초록초록하니 싱그러워서~~! 

여기는 밤에와도 또 달라요. 거북이런 때는 야간에 뛰어보려구요~!! 시원하니까 그땐 10km 도전!!!!!!! 

 

 

진짜 평소에는 뛰는거보다 걷는 걸 더 많이해서 6km~8km는 찍는데 나름 꾸준히 뛰려고 노력하다보니 진짜 체력 거덜났어요.

마침 그늘 딱 보이는데 쉬고싶어서 몇키로 뛰었나 확인하니 딱 4.3km 인거..!!!!!!!

와 더 뛰고 싶었지만 사자런은 이걸로 만족하려구요...ㅎㅎㅎ 

바로 벤치에 눕눕~~~~~

 

 

쑥스러운 기록, 그 와중에 나름 예쁘게 인증샷 찍고싶어서 이것저것 찍어보았네요.

날도 좋고 초록초록한 배경이라 쨍하게 예쁘게 잘 나왔죠?

 

 

혼자 널부러져서 쉬고있는데 똑똑한 애플워치가 신경써주네요 ㅎㅎㅎ

오늘 남편 퇴근하고 오면 담달에 남편도 같이 뛰자고 해봐야겠어요~!

너덜너덜한 몸을 이끌고 스피또 복권과 로또 사서 집으로 후다닥 들어와서 찬물로 샤워 싸악~~~~~~!!!

아유 창문 열어놓고 포스팅 중인데 이렇게 저녁에 찬바람이 시원하게 솔솔 부는데^^.. 

 

 

여튼 마지막으로 포스팅 직전에 사자런 완주기록증 신청을 했어요.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인증거리사진 파일을 올려야해서 폰으로 하는게 빠를 것 같아서 폰으로 후다닥.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간단하게 답변 달면 끝이네요!

한 일주일정도면 메일로 기록증 받을거 같아요.

 

참 이번에 공지보니 7월부터 12월까지 모든 마라톤 완주 인증자들에 한해서 '그랜드슬램' 메달을 준다고 해요.

인증서 발급기준이니 신청하고 인증까지 꼭 잊지 말고 하길 바랍니다~!!!!

저도 마침 6월부터 시작해서 다행히 연말까지 다 채우고싶은 의욕이 뿜뿜하네요ㅎㅎ

혼자 고군분투 뛰고나니 친구들이랑 놀면서 재밌게 마이런 뛰었던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얼른 시국이 좋아져서 또 친구들이랑 대면 마라톤 하고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