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번만에 애드센스 승인 받았어요. 승인까지 이틀!

2021. 6. 28. 19:51잡리뷰

반응형
아주 소소한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로써 티스토리 시작한지 한달차가 됐어요.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해보았고, 한번에 승인받아 들뜬마음에  저도 소소하게 후기쓰러 왔네요.

몇년 전 네이버블로그에 빠져서 한창 열심히 하다가 하루아침에 저품질 먹은 뒤로 정 떨어져서 다신 하지 않을거다 라고 마음먹고 살았는데, 결혼하고 지역을 이동하게 되면서 일도 그만두게 된 저는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게 되었어요. 약간의 인스타충 기질도 있고?ㅎㅎ 그렇다보니 저와 같은 새댁이 친구의 권유 로 하게 되었어요.

조금 먼저 시작한 친구의 도움으로 이렇게 빨리 승인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도 드디어 이 여자분을 영접하였네요 ㅎㅎ

 

네이버 블로그 할때는 하루 방문자 늘리기도 쉽고 하다보니 글쓰는 맛도 더 나는거 같고 그랬는데 티블로그는 뭔가 좀 더 까다로운 느낌이 났어요. 알아봐야 할 것들도 많았던거 같고 더딘 느낌이었는데 막상 해보니 네이버블로그보다 티스토리가 훨씬 매력이 있는거 같고 애정이 가요.

그땐 네이버 검색으로 노출이 잘 되니까 방문자 늘리려는 신경을 크게 안썼거든요. 

물론 이웃도 별로 만들지도 않았구요.

티스토리는 다르게 구독자분들이랑 소통 도 자주하게 되니 오히려 단단한 느낌이고 더 좋은거 같아요.

 

승인하기까지 노력한게 있다면 진짜 뻔한, 남들 다 하고있으신 !! 총 한달 중 1번 빼고 1일 1포스팅을 하였고, 글자수 1000자 이상 채우기와 채팅용어를 많이 쓰는 저는 ... 요. / 다.  로 끝내 는 글 쓰기

진짜 이정도 밖에 못 해본거 같아요.

어느 날 티스토리 관련 유튜브를 본적이 있는데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부 사유중에 코로나로 인해 딜레이 되고 있다는 소식도 들었었어요. 저도 그래서 기대는 하지 않았고 몇번은 튕기겠거니 편하게 생각했고, 그저께인가 갑자기 조회수가 10배가까이 떡상했다고 표현해야할까요? (워낙 낮았어서 10배라 해도 낮아요 ㅎㅎㅎ) 유입보니까 거의 다음인거! 혹시나 다음 주소창에 제 블로그주소를 치니 제 블로그명이 드디어 딱 뜨길래 슬슬 검색어로 노출이 좀 되나 싶고 그김에 그냥 애드센스도 신청하게 됐어요.

 

 

다행히 이제는 업무가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는지 거의 이틀만에 승인메일 을 받았어요.

 

이제와서 괜히~ 결혼준비 할 때부터 딱 블로그를 시작했으면 싶더라구요.

한창 뭐 많이 알아 볼 때고, 한창 물건 많이 살 때라 이것저것 리뷰 할 것들이 넘쳐나서 신명나게 글 썼을거 같아서 살짝 아쉬운 마음?

 

아무쪼록 수익과는 상관없이 살짝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계속해서 최대한 1일 1포스팅으로 일상 공유 열심히 해볼 예정입니다. 

구독자 분들, 또 미래의 구독자분들 다같이 화이팅해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