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호수공원 깔끔한 중식당 린13 / 여름메뉴 중국식냉면 냉짬뽕 후기

2021. 6. 12. 20:28잡데이트

반응형

 

오늘은 동생이 수서쪽 일보러 왔다가 동탄에 들러 저를 만나고 간다고 해서 밥먹으러 중식당 린13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한 번 평일에 탕수육, 간짜장, 짬뽕 먹고 온 적이있어요,

깔끔하고 친절하셨던 기억이 있고 탕수육이 색감도 이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동생이 중식 좋다고 해서 한번 더 데리고 와봤네요^^

(맨 아래 총평)

 

 

차이나 레스토랑~! 외관도 깔끔한 건물이죠 , 양식 팔 것같은 느낌!

주차장이 따로 있는 건 아닌 것 같더라구요. 매장 주변으로 다들 주차하시는데 크게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주말에 매장안은 꽉 찼지만 주차는 할 곳이 있긴 하더라구요.

웨이팅 2팀 기다리고 들어왔어요!

 

 

남편이랑 동생이 이걸 보고 하나씩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게 땡겼나봐요. 

저는 새로운 도전은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 ㅎㅎㅎ 

 

 

사람들 꽉 차있어서 자리에 앉아서 매장 모습 찍어보았어요,

밖이 이렇게 시원하게 보이는 가게~ 

날씨가 더운데도 중식을 많이 드시러 오셨더라구요?

평일 주말 상관없이 손님이 많은거 보니 이미 맛집 인 듯 하네요.

 

메뉴판

 

이미 메뉴가 정해졌지만 다른 요리류 하나 시켜려고 메뉴 봤어요~!

탕수육 시킬까 하다가 셋 다 칠리새우 먹어보고 싶어서 칠리새우로 합의봤어요~

그래서 총 자장면, 냉짬뽕, 중국식 냉면, 칠리새우!

가격은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탕수육도 양 꽤 많았었거든요~ 

 

칠리새우 30000원

 

칠리새우가 빠르게 나왔어요.

새우가 엄청 크더라구요~! 양념도 엄청 많고 , 볶음밥 먹었으면 양념도 같이 비벼서 먹어봤을 것 같아요 ㅎㅎ

간이 쎄지도 않고 제 입맛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 찬으로 단무지,짜사이 나오는데 단무지 엄청 얇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짜사이도 맛있답니다,

짜사이 맛있는 집이면 다른 메뉴도 맛있다는 그런 말이 있던데 ㅎㅎ?

 

냉짬뽕 9000원

 

냉짬뽕 국물 맛을 봤는데 색깔에 비해 삼삼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남편 물어보니 시원한 맛에 먹었다는데 엄청 맛있다는 말은 안하네요 ㅎㅎㅎ 전에 짬뽕은 맛있었다고 했어요~ 

아무래도 맛이 없다기 보다는 본인 입에 덜 맞았던거 같아요.

재주문 할 것 같지는 않다네요 ㅎㅎㅎ

 

중국식 냉면 9000원

 

저는 제일 궁금했던게 중국식 냉면인데요, 

상상이 안갔는데 위에 뭔가 들깨?처럼 소스가 올려져있고 저어보니 안에 내용물이 중국식 느낌이 났어요 ㅎㅎ

동생 살짝 충격 먹은 듯 하더라구요.

시원한데 고소한 맛이 나는 아주 특이한 맛이었어요,

이것도 뭔가 매니아층(?) 같아요 ㅎㅎㅎ 동생은 잘 먹었지만 다시 생각 날 것 같진 않다네요,

 

자장면 6000원

 

저는 평타치는 자장면~!! 이전에 간짜장 시켰었는데 해산물이 있다고 하던데.. 칵테일 새우2개인가 3개... 오징어 같은걸로 추정되는 아주 얇은 몇가닥 들었어서 해물이 들어간 간짜장이라고 하기엔 섭섭하더라구요.

그래도 자장 맛은 괜찮았기 때문에 기본으로 시켰어요~!!

역시 평타치는 맛이구 양이 꽤 많아요~ 그릇도 크구요.

 

 

이 곳 개인적인 생각으로 최종 정리를 해보자면,

 

린 13
  • 주차장 없지만 매장 주변 주차 충분함
  • 통유리 세미 룸있어서 단체석 가능
  • 배달가능, 포장가능
  • 친절하심
  • 매장이 깔끔하고 양이 푸짐한 편인듯
  •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랑 오기 좋을 것 같음
  • 면류, 밥류보다 요리류가 더 맛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