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맛집 1탄] 박가네 육회 육회김밥 너무 맛있어 / 주차

2021. 6. 13. 19:21잡데이트

반응형


얼마전에 박가네 육회집의 육회김밥이 생방송투데이였나~ 티비에 나오길래 육회 살인마로서,,
너무 먹고싶어서 리스트에 담아뒀었는데~
남편이 주말 나들이 겸사 시장 떡볶이도 먹고 싶다면서 광장시장 가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무조건 오케이죠^^
여러군데 들렀는데 우선 박가네 육회김밥 부터 후기를 남겨볼게요.


주차장은 여러군데 꽤 있어요, 저희는 그 중에 종묘공영주차장에 주차 했어요.
횡단보도만 두번 정도 건너면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우선 주말에 갔음에도 주차자리가 아주 널널하다는 것.
아래에 주차 요금 ↓↓↓↓↓

 


5분당 400원으로 요금이 조정되었더라구요.
비싸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주차는 그냥 목적지까지 가깝고 주차공간 널널한게 답..ㅠㅠ
저희는 저공해 차량이라 주차요금이 반값 할인이 된 금액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광장시장 입구로 쭉 들어오면 이불 파는 곳~ 매운탕 파는 곳 등등 지나서 먹자골목이 나오는데 아주 복작복작.
일단 구경은 제쳐두고 제가 그토록 먹고싶다 했던 육회김밥 먹으러!!!
55년 전통이라더니 역시 박가네 빈대떡, 박가네 육회 광장시장안에 장악하고있어요. 한 서너개 이상은 본 듯해요.
먼저 보인 여기! 외관으로 보니 청결해보이더라구요,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입구에서 이렇게 육회를 담고 계시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색감 좋구..

 


메뉴판은 이걸로 보는게 편해요!
영수증 체크 메뉴를 안찍었네요 ㅠㅠ
가서 영수체크 하는 메뉴로 보면 육회 / 탕탕이 15000원
이렇게 돼 있는데 육회라고 따로 적혀 있지 않아서 육회랑 낙지탕탕이랑 반반 나오나?
육회만 나오는건 왜 안적혀 있지? 순간 착각 할 수 있어요.
*육회 15000원, 낙지탕탕이 15000원을 줄여서 적어 놓은 겁니다~!
실제로 바로 옆옆 테이블에 착각하시고 사시미를 시키셔서 ㅠㅠ


당황해 하시며 드시던데.. 새로 육회를 추가 주문 하시더하구요 ㅠㅠ 주의하시구요~!


저희가 들어온 이 곳은 조금 좁았지만 2층도 있는 것 같구요. 위에서 얘기해 했다 시피 옆가게도 가고 또 다른 방향 곳곳에 박가네가 있어서 그런지 , 코로나 때문인지 저희는 웨이팅 안했고 주말이지만 바로 앉았어요 ~~!!!
참! 테이블 턴이 굉장히 빠르긴 했어요ㅎㅎ

육회김밥 9000원


육회김밥 아주 금방 나와요!! 살짝 약간 미리 싸두는 건지? ㅎㅎㅎ 그래도 촉촉하니 맛있어 보여서 ㅠㅠ
실제로 방송을 보면 밥 양념도 신경써서 하시구 육회가 텁텁해보이지 않게 하는 것, 다 보고 나니 이 한줄에 9000원인게 전혀 비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흑흑 물론 맛까지 있어서 더욱 안 아까웠던..!!!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이 육회김밥을 와사비마요맛 나는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몇배는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정말 또 올거 같아요ㅠㅠ

육회 15000원


육회도 정말 간도 너무 좋고 소금참기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습니다 ㅠㅠ

노른자를 터트려 슥슥 비비면 아래에 배도 숨어 있었어요~ 양도 많아요 ❤️
제가 육회살인마라 혼자 한판 다 먹을 수 있지만 시장안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야해서 소소하게 먹었답니다~


투삿 한번 ~


그러고 순식간에 탈탈 털린 모습 한번 ~^^
다음에는 박가네 시그니처? 박가네 삼합도 먹어볼래요~


바로 옆 박가네빈대떡 집! 저희는 다른곳에서 포장해가서 먹으려구요~ㅎㅎ 곧 빈대떡 후기도 남겨드릴게요오~!!

박가네 육회
  • 친절한 느낌은 없지만 불친절한 느낌도 없음
  • 가게내부가 깨끗함
  • 음식 아주 빨리 나옴
  • 재방문 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