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맛집 2탄] 자선네 떡볶이만 찐(솔직리뷰) / 찹쌀꽈배기가 더 찐맛집

2021. 6. 14. 17:38잡데이트

반응형

 

육회에 이어 2탄은 오빠가 먹고 싶다던 시장 떡볶이랑 후식으로 찹싹꽈배기를 맛보러 !!!

떡볶이 집이 워낙 많아서 사전에 오빠가 살짝 서치 해보았더니 자선네 떡볶이가 맛있다고들 해서 이곳으로 왔어요~!!

가게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여름부터는 많이 더울거같아요. 가스불 바로 앞에 앉아야해서~

다행히 선풍기는 있어요.

 

 

떡볶이 1인분만 먹기 그래서 음 떡볶이랑.. 둘이 그냥 얘기하면서 한마디 했는데 이미 떡볶이를 내주시더라구요?

당황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거 고민할 틈을 오래 안주셔요 좀 성격 급하심! 

머리고기는 모지~ 아 닭발도 먹고싶은데~ 순대고기모듬이랑 찹쌀순대는 뭐지 이러다가 반쯤 밀어부침 당해서 순대고기모듬 시켰어요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메뉴판을 조금 닦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크게 못하고 작게 올리네요

오른쪽에 보이는게 머리고기인가 보더라구요. 사실 옆에 아저씨 두분 오셔서 소주랑 머리고기 드시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윤기좔좔 흐르는게,

저희는 저 왕왕 두꺼운 순대를 시킨건가봐요. 

우선 먹어볼게요.

 

 

이것이 리얼 시장 떡볶이 비주얼!!!! 근래에 프랜차이즈 떡볶이만 먹어온 터라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ㅠㅠ

색깔도 좋고~~ 쫄깃쫄깃하니 양념도 상상하던 그 맛이더라구요.

양은 섭섭했어요 ㅎㅎ 저희집 앞에 마약떡볶이는 1인분 1500원에 양이 엄청 많거든요ㅎㅎㅎㅎ

 

이어서 순대모듬이 나왔어요. 

 

 

사실 비주얼이 생각보다는 음.. 껍질도 막 이렇게 까져있구 크다보니까 그런지 속도 텁텁해보이구ㅎㅎㅎ

그래서 맛을 보았는데 상상하던 그 맛임 하핫 ㅎㅎ 약간 텁텁하면서~ 후추맛도 좀 있구요~

오빠 느낌으로는 좀 며칠 된 순대 같다고 ㅎㅎㅎ 그럴 수도 있겠죠 ?

 

 

이렇게 새우젓? 이랑 주시는데 저랑 오빠는 그냥 이렇게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게 최고였네요 ㅎㅎ

결국엔 떡볶이는 국물도 싹싹 긁어먹었지만 순대는 반이상 남겼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기더라구요.. 

먹고나서 어묵이나 시켜먹을걸 그랬다 했어요~ 

 

그리고 자꾸 몇 입먹으면 옆으로 땡기라 하고 또 몇 입먹고 옆사람 나가면 또 땡기라고 자꾸 자리 땡기라고 하심..ㅠㅠ 말씀은 안쪽이 시원하다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으라고 하지만 자리 땡겨놓고 옆에 손님 바로바로 앉히려고 하시는거,,  땡겨도 계속 더 붙으라고 옆사람이랑 다닥다닥 앉히는게 많이 불편했어요~!!! 

 

 

옆에 시원한 카페 들어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으며 좀 쉬다가 찹쌀꽈배기 먹으러 왔어요.

여기도 카페랑 같이하는 줄은 몰랐네요. 

 

요만치 줄을 서 있더라구요~ 적당한 웨이팅 ㅎㅎㅎ

엄청 빨리빨리 줄어요.

맛만 보고 다른거 먹으려고 한개 두개 사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저희 앞사람들 좀 다 그랬거든요. 

저희는 바로나온거 하나 맛만보고 포장해가려구요~ 

꽈배기 돌돌돌

 

반죽이 약간 노르스름 하더라구요~ 반죽이 궁금해요~

 

 

저희는 찹쌀꽈배기3, 팥도너츠2, 흑미도너츠1 샀어요.

꽈배기만 하나 맛보고 나머지는 포장!

시장은 현금을 뽑아오는게 편한거 같아요, 뭔가 눈치도 덜보이구요..ㅎㅎㅎ
떡볶이집도그런고 저렇게 계좌를 써놔서 ~

 

 

겉으로 보기에도 겉은 살짝 바삭하니 속은 촉촉하고 쫀득할거 처럼 생겼죠~?

색감도 밝아서 괜히 더 깨끗한 기름에 튀긴거 같구ㅎㅎ 비주얼 맘에 듬!

 

 

방금 딱 나왔어요~ 꽈배기 따땃하게 바로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에 설탕이랑 시나몬가루를 발라 주셔요~ 

역시나 생각했던 만큼 바삭하고 쫀득 ㅠㅠ 

나머지는 집에가서 에어프라이어 살짝 돌려먹으면 또 이 맛 날듯..

 

 

집에와서 쉬다가 또 꺼내먹었는데, 흑미도넛 안에 팥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혹시몰라서 1개만 산거였는데 얘도 두개 살걸 그랬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인 팥도넛, 남편은 팥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세상에나 오히려 이게 1위가 될 거 같은... 맛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해서 겉은 바삭하고 시나몬향도 나면서 안에는 달지 않은 팥이 너무 찰떡...

호떡 같았어요..ㅠㅠ 너무 맛있었음 진짜

담에는 더 많이 사오려고요 얘네들...!!!!!!!!!!!

 

자선네 떡볶이
  • 떡볶이는 맛있음
  • 여름엔 많이 더운 위치
  • 아무래도 위생적인게 부족함
찹쌀꽈배기
  • 바로 먹어도 맛있고 포장해와도 그대로 맛있음
  • 3가지 다 똑같이 맛있음
  • 생각나는 맛 재방문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