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향비빔국수 화성점 / 반월동 병점 동탄 맛집 / 포장가능 / 매운데 계속 땡기는 맛

2021. 6. 6. 14:14잡데이트

반응형

오빠 추천으로 얼마전에 다녀왔었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또 찾아온 망향비빔국수! 체인점입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에 와서 다행히 조용해요!
단독 건물 내부도 꽤 크답니다.

망향비빔국수 화성점

월요일 휴무.
매일 오전 10시 30분~9시
(마지막 오더 8시 30분)
선불
포장 3인분 15000원
(원래 비빔한그릇 7000원)


Tmi 하나. 강철비에 망향비빔국수 본점 나온거 아시나요..? 전 몰랐는데 저 먹으러 갔다니까  친구가 거기 아니냐며~ 눈썰미 기억력 넘 조음.. 전 봐도 기억에 안나던데 ㅎㅎㅎ


자 매장안으로 들어갔어요! 사람이 없어서 좋네요 ㅎㅎ
얼굴 안가려도 되구 !!!
먹고 나갈 때 보니 사람들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메뉴는 맛집 답게 간결해서 좋습니당 크게 고민이 안돼요.
전에 왔을 때 잔치국수도 맛 보고 싶어서 시켰었는데 뭐니뭐니해도 비빔국수집은 비빔이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비빔2그릇, 고기만두1 시켰어요.


직접 만드는 메뉴를 적어뒀던데 그러면 만두는 없는거 보니 손만두는 아닌가봐요~!


육수와 물은 셀프입니다,
왼쪽에 바구니는 구운계란을 팔아요.
매운데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고기만두 때문인지 저번보다는 늦게나왔어요.
15분 정도..?? 원래 진짜 금방 나왔거든요~
다른 반찬없이 백김치랑 국수에 젓가락 꽂아서 이렇게 나온답니다~!


나름 상추로 데코한거 같아요 ㅎㅎ


맛깔스러워 보이는 색감, 매콤달콤한 맛인데 매콤함이 더 쎄요.
양파, 김치, 오이 이렇게 같이 집어서 먹으면 짱.



윤기 좔좔 면빨 , 약간 굵은 중간면같죠?
탱탱해요~


고기는 사실 특별한 맛은 없지만 비빔국수만 먹기 아쉬우니 같이먹으면 궁합이 좋죠~!


이렇게 자작한 국물에 담궈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네요,
저번엔 만두랑 안 먹어서 한그릇 뚝딱했는데 고기만두랑 먹으니 꽤 많이 배부르더라구요.
국수양 작아보여도 꽤 배부릅니다~!!!!


이렇게 탈탈 털어먹었어요 ㅎㅎ
이날따라 왜 더 맵던지 남편도 좀 그런거같다고해요.
기분탓이겠죠 레시피는 똑같을테니



문 입구 파는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야외테라스 쪽에서 먹으면서 매운맛을 진정시키고 집으로 갔답니다~ㅎㅎ
그래도 이 매운맛 또 생각나서 또 방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