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맛집 도동집 다녀왔떠요

2021. 5. 29. 20:42잡데이트

반응형

 

 

이미 너무 유명한 도동집에 다녀왔어요

일단 당연히 줄서있더라구요,

애매한 시간대라 그나마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

이모님들 일 되게 착착 잘 하시는거같아요

빨리빨리 돌아감 

 

 

불고기파전 16000원

 

 

제가 젤 맛있게 먹은 친구라 맨 앞에, 글고 대표사진도 해야겠다

이미 짭쪼름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찍어먹는 것도 필요 없더라구요~

바삭 짭쫄 굿

 

 

 

 

알쓰지만 맥주한잔 빠질 수 없쥬

낮에는 빨간 얼굴이 거슬려서 잘 안마시지만

안주가 너무 좋아서 어쩔 수 없이,,,

투명병 카스는 첨 먹어봤는데 괜히 깔끔한 맛인거 같애^^

 

 

명란계란말이 16000원

 

 

비주얼보고 완전 반한 명란계란말이

포슬포슬하니 넘 부드러웠음 ㅠㅠ...

식기 전에 드시라고 합니당 이유가 있더라구요

약간 식고 먹으면 비릴 수 있음!

 

 

도동비면 도동탕면 각 8000원

 

 

국수는 개인 사진이 없네염^^ 

뒤에 우루루 나와서 급하게 찍느라 단체샷만

일단 국수맛은 삼삼한 맛이에요

제가 느끼기엔 혁명적인 헤엑! 졸맛이다 이런 감탄은 안나왔어요

오히려 저는 불고기파전먹으러 다시 갈 것 같은?

그래도 맛있었으니 아래에 보시면 탈탈 먹었습네다. 케케

 

 

꿀토마토 9000원

 

후식으로 꿀토마토 시켰어욤! 정성으로 깎고 플레이팅 해주심 정성값 쳐드립니다~

두병 클리어하구 입가심으로 제가 저 바나나맥주 먹고 싶다고 해서 마셨는데 

언니랑 동생은 별루라구 하더라구염 제가 다 마셨어여^^

전 알쓰라 그런지 애매한 향 첨가 된건 잘 마시더라구염ㅋㄷㅋㄷ

 

 

 

아유 못살아~ 언니가 전화 받으면서 나가더니 케이쿠 사왔지모에요?

아니 저 케이크도 맛잇더라 어디꼬냐?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거진 생일 20일전 파티를 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레알 서프라이즈^^ 전혀 예상 못한

꽃 준이유도 있었어....다시 한번 고마웡 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종일 힘들었던 내 꽃들

 

 

 

집에와서 살아질거 같은 몇송이 꽂아놨더니

물 먹고 진짜 다음날 파릇파릇 어깨 폈어욤 

(사진은 없음)

헤헷

낼 또봐요

 

 

728x90
반응형